‘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 임상후기 영상
상태바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 임상후기 영상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7.28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젠, 오는 8월 한 달간 기간 한정 특별 ‘공개’… “공감 통해 우수한 임상적 효용성 입증”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강한 임플란트보다 더욱 강한 임플란트 ‘BLUEDIAMOND IMPLANT®’의 시즌2 임상 후기 영상을 공개한다.

메가젠이 오는 8월 한달간 ‘BLUEDIAMOND IMPLANT®’의 시즌2 임상 후기 영상을 공개한다.
메가젠이 오는 8월 한달간 ‘BLUEDIAMOND IMPLANT®’의 시즌2 임상 후기 영상을 공개한다.

해당 영상은 이미 지난해 첫 선을 보인 바 있으며 올해는 시즌2로 기획해 지난 1년간의 사용 후기와 그동안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로 수술했던 경과에 대해 리뷰하고, 처음 도입시부터 현재까지 사용하면서 달라진 생각과 임상적으로 달라진 점, 이에 대한 좀 더 장기적인 임상적 효용성 을 입증한 내용 등을 담고 있다.

오는 8월 1일부터 31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특별 공개하는 해당 영상에는 지난해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를 사용한 치과의사들의 후속 임상과 함께 새로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를 도입한 치과의사들의 도입 이유 및 현재까지 사용 소감 등을 밝힌 내용이 담겨 있다.

한편 메가젠의 ‘BLUEDIAMOND IMPLANT®’는 임플란트 저변이 확대됨에 따라 임플란트 합병증, 특히 파절에 대한 이슈로 기계적·생물학적 임플란트 합병증에 대한 장기적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개발한 제품으로 이미 20년 이상 임상적으로 입증된 Medical Grade4 Titanium(Coldworked) 소재를 그대로 고수해 순수 티타늄 임플란트의 생체친화성과 생물학적 장기 임플란트 생존율을 보장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