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일상 속 방문 법률상담 서비스 '제공'
상태바
네오, 일상 속 방문 법률상담 서비스 '제공'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8.08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찾아가는 변호사들’과 협업해 신속·정확한 법률 솔루션 제공… 매월 30명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 진행 중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바쁜 치과의사들을 위해 다양한 법률 의견을 들을 수 있도록 ‘찾아가는 변호사들’ 서비스를 제공한다.

네오가 방문 법률 상담 서비스 '찾아가는 변호사들'을 제공한다.
네오가 방문 법률 상담 서비스 '찾아가는 변호사들'을 제공한다.

‘찾아가는 변호사들’(이하 찾변)은 법률 상담이 필요한 치과의사라면 누구나 쉽게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방문 법률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다.

이번 스페셜 이벤트는 네오가 ‘찾변’과 협업해 진행하는 것으로 진료로 바쁜 치과의사들을 위해 네오의 플랫폼을 통해 신청하면 좀더 할인된 가격으로 치과의사들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법률상담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변호사들이 직접 찾아가 신속·정확한 법률 솔루션을 제공하게 된다.

아울러 플랫폼을 통해 상담 비용이 공개돼 원하는 비용으로 법률 상담을 할 수 있다. 편리한 만남을 통해 변호사가직접 사건 현장과 자료를 보면서 상담을 진행, 정확한 상담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찾변’ 서비스를 통해 치과의사들은 일상에서 흔히 겪는 문제도 법률적으로 손쉽게 해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빠른 시간 안에 검토한 의견을 통해 사실관계를 정확히 파악할 수도 있다. 

네오는 “’찾변’ 서비스를 통해 일상 속 법률서비스를 제공받으면서 치과의사들의 다양한 고민들을 부담없이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며 “현재 네오 홈페이지에서 서비스 회원가입 시 추첨을 통해 매월 30명에게 상담비를 할인해주는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