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대치의학교육원, 하반기 온라인 교육 시작
상태바
연대치의학교육원, 하반기 온라인 교육 시작
  • 안은선 기자
  • 승인 2022.09.07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대치대 주관, ‘2022 온라인 슈퍼 임상가 양성 project 2탄’ 개강

연세대학교 치과대학이 주관하는 2022 온라인 슈퍼 임상가 양성 project 2탄이 지난 1일부터 시작됐다. 

이 슈퍼 임상가 양성 project는 임상가에게 필요한 최신 지견을 공유하는 ‘시리즈 강연’으로 연세대학교 지식공유 플랫폼인 런어스(LearnUs)를 통해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열린 새로운 강의로는 ▲박원서 교수의 ‘골다공증, 암환자에서 사용되는 골흡수 억제제와 골형성 촉진제를 투약중인 환자의 치과치료’ ▲오경철 교수의 ‘고정성 보철 치료: 변하지 않는 원칙과 변화하는 트렌드 속으로’ ▲김준혁 교수의 ‘소설, 영화로 보는 미래의학 I’ 등 이다.

관련 강의 커리큘럼 등은 연세대학교 치의학교육원 홈페이지 (https://ced.yonsei.ac.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수강신청은 런어스(LearnUs) 플랫폼에서 하면 된다. 

수강 기간은 신청일로부터 3개월이고 강의 수강 후 퀴즈 15문제 중 9문제 이상을 맞추면 통과 되며, 연세대학교 총장 명의의 수료증이 발급된다. 

연세대학교 치의학교육원은 런어스(LearnUs) 신규 회원가입자 중 유료강좌 수강 신청자에 한해 최초 1회 20%를 할인해 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