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에어플로우® MAX 핸드피스' 출시
상태바
신흥, '에어플로우® MAX 핸드피스' 출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9.08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술자와 환자 모두에게 만족도 높아… “수관 세분화해 에어로졸 획기적으로 줄여”
모든 구매자에게 플러스 파우더 알루 1병과 뉴 페이로플로우® 노즐 1박스 증정
'에어플로우® MAX' 핸드피스
'에어플로우® MAX' 핸드피스

신흥이 치과공포증을 줄이는 신제품 '에어플로우® MAX' 핸드피스를 출시했다. 

'에어플로우® MAX' 핸드피스는 스위스 프리미엄 예방치과브랜드 EMS의 '에어플로우® 핸드피스'의 기존 하나로 돼 있던 수관을 6개로 세분화해 물 입자를 평행하게 분사, 에어로졸을 획기적으로 줄인 제품이다.

특수 분사구 설계로 파우더가 더 빠르고 집중된 형태로 분사돼 바이오필름 제거 효율을 높이면서도 파우더 소모량을 30%까지 줄였다. 또한 구강내 바이오필름이 즉각적으로 제거되고 세균관리가 적절히 시행돼 구강세균검사 결과 유해균 수치가 20% 가량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아울러 '에어플로우® MAX' 핸드피스는 30%가량 감소한 무게와 1/4로 줄어든 반동으로 온종일 치료해도 피곤하지 않도록 술자를 도우며 환자들에게도 높은 만족도를 주고 있다.

실제로 '에어플로우® MAX' 핸드피스를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사과나무의료재단 김혜성 이사장과 조세림 치과위생사는 “치과공포증 환자에게 적용시 물이 더 따뜻하고 튀는 현상이 덜해 치료가 좀 더 편안했다”며 “에어플로우® MAX 핸드피스 덕분에 안 아픈 스케일링에 성공한 셈”이라고 전했다. 

임플란트주위염과 치주염에 효과가 증명된 파우더 스케일링 GBT(Guided Biofilm Therapy)를 시행할 때도 '에어플로우® MAX' 핸드피스는 더욱 효과적이다. 체어타임은 더 짧아지면서도 병원성 바이오필름은 더욱 꼼꼼히 제거할 수 있다.

신흥은 “이미 에어플로우® MAX를 도입한 치과에서는 '기존에도 에어플로우®의 효과를 톡톡히 봐왔지만 MAX는 신세계'라고 입을 모은다”며 “새로워진 EMS 에어플로우® MAX 핸드피스를 통해 예방치과계의 새바람이 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신흥은 '에어플로우® MAX' 핸드피스 런칭 이벤트로 모든 구매자들에게 신제품 에어플로우® 플러스 파우더 알루 1병(400g)과 치은연하 9mm까지 도달하는 뉴 페리오플로우® 노즐 1박스(40개입)를 추가로 증정한다. 

신흥의 EMS '에어플로우® MAX' 핸드피스는 오는 18~19일 COEX에서 개최되는 'GAMEX 2022' 및 11월 20일 롯데월드타워 SKY31에서 개최되는 'GBT SUMMIT 월드투어 2022' 신흥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 제품 문의는 080-840-2875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