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정학회-전시업체와 간담회 개최
상태바
교정학회-전시업체와 간담회 개최
  • 안은선 기자
  • 승인 2022.09.30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2일 학술대회 준비현황 설명 및 부스 자리 추첨 진행
대한치과교정학회가 지난 22일 학술대회 참가 업체들과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대한치과교정학회가 지난 22일 학술대회 참가 업체들과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대한치과교정학회(회장 백승학 이하 교정학회)는 지난 22일 한국컨퍼런스센터 지하2층 대강당에서 10월 28일부터 30일까지 열리는 정기학술대회에 참가하는 전시업체들과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총 58개의 업체가 참석했다.

이날 간담회에서 교정학회는 학술대회 관련 진행사항을 설명하고, 추첨을 통해 전시부스 자리를 배치했다.
김태관 사업이사는 ▲학술대회 등록현황 ▲방역 및 전시업체 운영 규정을 설명하며 “회원과 업체 간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스탬프투어 등을 확대하는 등 업체 홍보가 효율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업체들은 전시품 반입‧반출 시간과 부스설치의 유지 및 해체 등과 관련된 실무적인 질의를 한 후, 자리배치 추첨에 참여했다.

백승학 회장은 “올해 학술대회는 예년과 비교해 예상을 뛰어넘는 3천여 명이 등록하는 등 성황리에 준비되고 있다”며 “아시아태평양 교정학술대회와 함께 이루어지는 만큼 국내외적으로 등록하신 회원들과 업체들 간의 많은 교류가 있으리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그는 “항상 많은 도움 주는 업체 관계자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