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치즉시식립 특급 노하우 대공개!”
상태바
“발치즉시식립 특급 노하우 대공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10.05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젠, 오는 22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발치즉시식립 레시피 세미나' 개최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오는 22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발치즉시식립에 대한 꿈을심는치과 윤정훈 원장의 특급 노하우를 담은 '메가젠 발치즉시 식립 RECIPE COURSE' 세미나를 개최한다.

'메가젠 발치즉시 식립 RECIPE COURSE' 세미나가 오는 22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메가젠 발치즉시 식립 RECIPE COURSE' 세미나가 오는 22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메가젠 발치즉시식립 세미나는 ▲임플란트 식립 경험이 어느 정도 있으면서 발치즉시 식립을 처음 시작하거나 ▲환자의 치료기간을 줄이고 편의성을 높이기를 원하는 이들에게 추천하는 세미나로 강의와 핸즈온 실습 중심으로 진행된다.

커리큘럼은 ▲발치 후 치조골의 변화 ▲임플란트 식립 위치와 깊이 ▲임플란트 구개측 식립에 대한 근거 ▲식립 후 발치와의 변화 ▲전치부 임플란트 식립 전략 ▲소·대구치부 임플란트 식립 전략 ·골이식재의 종류 및 선택 ·Jumping distance의 변화된 개념 ·발치즉시 식립 보철 치료 전략 ·Casepresentation 등으로 구성됐다. 

메가젠은은 “임플란트 식립 경험과 여러 문헌을 토대로 발치즉시식립에 자신감을 키우고 발치즉시식립을 통해 수술횟수와 시술 기간을 줄여줘 적은 노력으로 심미성을 높일 수 있게 연자만의 특급 노하우들로만 집약적으로 다룰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세미나 사전등록 및 내용 문의는 메가젠 홈페이지(www.megagen.co.kr)를 통해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