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임플란트 전용 수납장 '출시'
상태바
국내 최초 임플란트 전용 수납장 '출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10.14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 신형 모바일카트와 함께 덴올몰에도 런칭… 이달말까지 런칭 기념 10% 할인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최근 출시한 치과용임플란트 수납장과 모바일카트를 덴올몰(mall.denall.com)에 런칭했다. 특히 임플란트 수납장은 덴올몰에서 이달 말까지 런칭기념 10%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임플란트 수납장과 모바일키트
임플란트 수납장과 모바일키트

오스템에서 국내 최초로 선을 보인 임플란트 전용 수납장은 치과 임플란트 수납을 위해 최적화된 전문가구로 설계됐다. 최대 96칸의 수납 구성으로 임플란트나 재료, 또는 소장비 등을 체계적으로 보관할 수 있으며 또한 알루미늄 프레임과 대형 블랙 글라스도어를 적용, 보다 전문적이고 고급스러운 치과진료 환경과 인테리어 효과까지 보일 수 있다.

오스템은 “임플란트 수납장은 오염과 스크래치에 강한 프리미엄 PET/LPM 필름으로 코팅해 내구성을 높였고 라이트 브라운과 내추럴 블랙 등 2가지 컬러로 치과 인테리어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다”면서 “지난달 개최된 ‘GAMEX 2022’에서 첫 선을 보인 이후 치과의사들의 큰 관심 속에 현재도 제품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스템 신형 모바일카트는 지난 5월 ‘SIDEX 2022’에서 런칭한 후 현재까지 4개월도 지나지 않아 누적 판매량 200여 대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을 정도로 반응이 좋다. 18mm 두께의 밀도 높은 MDF(Medium Density Fibreboard) 자재를 사용, 매우 견고하게 제작됐으며 또한 특수 코팅처리가 돼 내마모성도 뛰어나다. 바닥면의 높이 및 수납 칸의 크기, 손잡이 디자인과 부드러운 이동 등 실제 치과진료의 동선과 작업자의 환경, 그리고 인체공학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설계해 뛰어난 사용편의성을 자랑한다.

임플란트 수납장과 모바일카트, 두 제품 모두 오스템인테리어 가구생산본부에서 최고급 친환경 자재를 사용해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쳐 생산되고 있다. 특히 오스템의 시스템가구는 ‘포름알데히드 방산량에 따른 목재 등급’ 4단계 중 포름알데히드 방출량이 ‘평균 0.5 mg/L 이하’로 그 수준이 가장 낮은 ‘E0(E zero)’ 친환경 목재로 만들어졌다.

오스템은 전 제품에 EO등급 자재만 사용한다.
오스템은 전 제품에 EO등급 자재만 사용한다.

오스템은 “치과를 가장 잘 이해하는 사람들이 가구 디자인과 생산까지 모든 과정을 진행하기 때문에 만족도가 단연 높다”며 “지난 전시회 현장에서 제품을 보지 못했던 이들도 덴올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주문 즉시 출고되고 가구전문 배송·설치 인력이 전국 무료 배송 및 설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