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Click' 1.3버전 업데이트 출시 '예정'
상태바
'OneClick' 1.3버전 업데이트 출시 '예정'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10.19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 환자 상담 기능 등 사용편의성 대폭 개선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치과용 전자차트 SW 'OneClick 1.3' 버전을 업데이트 출시한다. 

'OneClick 1.3' 버전이 올 연말 출시된다.
'OneClick 1.3' 버전이 올 연말 출시된다.

‘OneClick’은 보험청구 SW ‘두번에’와 전자차트 SW ‘하나로’의 특·장점을 통합한 차세대 전자차트로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편의성을 획기적으로 개선, 올 연말 'OneClick 1.3' 버전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OneClick 1.3' 버전은 특히 환자상담 기능이 대폭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오스템은 "환자의 실제 파노라마 영상과 치료 케이스별 상담 컨텐츠를 조합해 맞춤형 상담자료를 제작할 수 있으며 상담자료를 활용해 치료에 대한 이해도뿐만 아니라 치료 동의율까지 높일 수 있다"고 전했다. 

치료계획 기능도 더욱 업그레이드됐다. 환자상담 메뉴에서 수립한 치료계획이 전자차트에 반영돼 차트에서 진료와 관련된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용계획까지 연동되기 때문에 수납업무도 더욱 편리해진다.

오스템은 "OneClick 1.3은 사용편의성과 진료효율성이 크게 개선돼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며 "OneClick이 디지털 덴티스트리 허브이자 핵심 비대면 치과진료 솔루션으로 다양하게 활용될 수 있도록 사용성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오스템은 차트스캔 앱, 데스크용 앱, 진료실용 앱 등 'OneClick' 관련 다양한 모바일 앱을 선보여 사용편의성과 진료효율성을 높인 바 있다. 최근에는 사진 촬영 앱을 선보여 큰 호응을 얻고 있는데 사진촬영 앱을 활용해 휴대폰으로 촬영한 사진을 손쉽게 전자차트로 업로드할 수 있어 사용 만족도가 매우 높다. 

'OneClick' 모바일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치과 내 무선 네트워크를 연결해 별도 연동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OneClick'은 월 구독 형태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기본 월 사용료 이외에 추가 비용 없이 병원 내 모든 PC에 설치,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