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미팅 2022 서울 코리아' 개봉박두
상태바
'오스템미팅 2022 서울 코리아' 개봉박두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10.28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1월 19·20일 양일간 오스템 본사 대강당서 온∙오프라인 동시 생중계… 세계 각국서 방문 요청 쇄도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오는 19일부터 양일간 오스템 본사에서 '오스템미팅 2022 서울 코리아'를 개최한다.

이번 오스템 미팅에서는 치과계 가장 뜨거운 화두인 '디지털' 분야에 대해 집중 조명할 예정이다. 행사 첫날에는 오스템 최초로 선보이는 '디지털 덴탈 테크니션 컨테스트'가 진행되고 둘째 날에는 '앞서가는 디지털 치과의 매력- 전치부 심미 수복편'을 주제로 본격적인 '오스템미팅 2022 서울 코리아' 행사가 열린다. 

'오스템미팅 2021' 강연 장면.
'오스템미팅 2021' 강연 장면.

오스템은 "이번 오스템미팅은 본사 4층 대강당에서 진행되는 메인 행사뿐만 아니라 강연장을 3층 세미나실까지 확대해 양일간 다양한 주제로 고품격 강의가 펼쳐질 예정"이라며 "덴올을 통해서도 생중계되니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많은 참가와 시청을 바란다"고 전했다.

행사 첫날 개최되는 디지털 덴탈 테크니션 컨테스트는 이미 성황리에 예선을 마치고, 경선에 진출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지난 10일부터 덴올을 통해 시청자 경선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11월 6일까지 매주 경연 주제별로 경선 진출자들의 발표 영상이 덴올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심사위원 점수와 시청자 경선투표를 통해 선정된 본선 진출자들은 행사 당일 오스템 본사 대강당에서 라이브로 PPT 발표를 진행하게 된다. 

이와함께 오스템 본사 3층에 위치한 3세미나실과 4세미나실에서는 각각 개원박람회와 Marginal Bone Loss를 주제로  분야별 전문가 특강이 진행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행사 둘째 날에는 '오스템미팅 2022 서울 코리아' 학술행사가 본격적으로 개막돼 다양한 임상강연 및 라이브 서저리, 포스터 발표, 이벤트, 투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질 예정이다.

먼저 임상 강연 부분은 효치과 박정철 원장의 '원가이드로 전치부 임플란트 잘 심기' 강의를 시작으로 ▲이대희서울치과 이대희 원장의 'Gateway to healthy peri-implant tissue in anterior zone(feat. OneGuide)' ▲경희대학교치과병원 임현창 교수의 'What if? 연조직이식술 그리고 디지털가이드' ▲22세기서울치과병원 김세웅 원장의 '전치부 임플란트 보철- Analog에서 Digital로의 전환' ▲연세대학교치과대학병원 이현종 교수의 'Anterior cantilevered implant-supported restorations through digital analysis' ▲늘푸른치과 박시찬 원장의 '디지털 심미임플란트 길잡이' 등 디지털 분야 고품격 강연이 대거 준비돼 있다. 

토론 세션도 기대를 모은다. 디지털 분야 대가로 손꼽히는 남상치과 김기성 원장과 서울라인치과 이수영 원장, 더와이즈치과병원 임세웅 원장 등이 직접 '상악 전치부 발치 즉시식립 시 심미적 고려사항 및 디지털적인 접근법'을 주제로 열띤 토론을 펼칠 예정이다. 

오스템미팅의 하이라이트로 꼽히는 '라이브 서저리'는 e-좋은치과 손영휘 원장과 포천우리병원 김용진 치과센터장이 맡아 '원가이드 어디까지 사용해보셨나요? 상악 전치부 임플란트 심미성을 극대화하기 위한 상황별 원가이드 활용 방법'을 주제로 연달아 즉석에서 라이브 서저리를 선보일 계획이다. 

해외 연자들의 특별 강의도 마련됐다. 올해는 이탈리아와 체코에서 Prof. Marco Tallarico와 Dr. Petr Hajný가 직접 한국을 방문 '오스템미팅 2022 서울' 무대에서 생동감 넘치는 강의를 들려줄 예정이다.

Prof. Marco Tallarico는 'Digital solutions to begin surgery with final prosthesis in mind for a perfect smile'를 주제로, Dr. Petr Hajný 는 'Digital Esthetics- from plan to articulation'를 주제로 특별한 임상 노하우를 공유한다.

해외 연자뿐만 아니라 올해는 세계 각국에서 온 '오스템미팅 2022 서울 코리아' 참가자들로 북적일 전망이다.

오스템은 "유럽과 몽골, 인도, 베트남 등 세계 각국에서 200명 이상의 현지 치과의사들이 오스템 본사를 방문할 예정”이라면서 “국내 치과의사들의 참가 문의도 쇄도하고 있어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오랜만에 학술적인 축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행사 이튿날에도 대강당에서 펼쳐지는 학술행사뿐만 아니라 3층 세미나실에서 다채로운 강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4세미나실에서는 개원박람회가 연이어 진행되며 3세미나실에서는 투명교정을 주제로, 2세미나실에서는 치과위생사 맞춤형 강의가 진행된다.

포스터 발표 세션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스템의 제·상품을 활용한 임상증례 및 연구포스터가 오스템 본사 1층 로비에 전시되면서 심사를 통해 대상과 최우수상, 금상에 대한 시상도 진행될 예정이다. 

색다른 이벤트와 푸짐한 경품도 볼거리다. 지난 오스템미팅 때 반응이 좋았던 무료 프로필 촬영이벤트는 다시 즐길 수 있으며, 오스템 제품전시관 스탬프 투어를 통해서는 모든 스탬프를 찍은 참가자들에게 와픽 음파전동칫솔과 오스템 수저세트 등을 증정할 방침이다.

시청이벤트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덴올 회원이면 누구나 온라인 시청 응모에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 시 ▲갤럭시Z 플립4 ▲갤럭시워치 5Pro ▲갤럭시버즈 Pro 등을 증정하고 매 세션마다 커피쿠폰 증정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프라인 경품 이벤트도 눈여겨 볼만하다. ▲갤럭시Z 폴드4 ▲갤럭시Z 플립4 ▲갤럭시워치 5Pro ▲갤럭시버즈 Pro ▲OIC 단과세미나 수강권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돼 있으며, 모든 오프라인 행사 참가자들에게는 베이커리 선물세트과 뷰센 덴탈 선물세트 등을 증정한다.

아울러 행사 양일간 선착순 200명에게 마세라티 여행용 하드파우치를 추가로 받을 수 있는 혜택도 마련했다.

오스템은 "올해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오스템미팅 2022 서울에 대한 관심과 기대가 매우 크다"며 "참가자들의 기대를 100% 충족시킬 수 있도록 행사준비에 만전을 기해 세계적인 학술행사로서의 명성을 이어갈 것"이라고 다짐했다.

참가신청은 덴올사이트 공지사항 또는 치과영업사원을 통해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문의: 070-4626-0771, 참가신청 오스템미팅 2022 서울 (googl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