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K5', 우수디자인 '대통령상'
상태바
오스템 'K5', 우수디자인 '대통령상'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10.28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련된 디자인·우수한 진료 편의성·편리한 유지관리 등 3박자 갖춰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지난해 6월 선보인 유니트체어 'K5'가 세련된 디자인과 진료 편의성으로 호평 받고 있다.

K5
K5

오스템은 "K3 후속모델인 K5는 최신 트렌드의 컬러를 적용해 치과 인테리어를 돋보일 수 있도록 디자인됐으며 9가지나 되는 컬러로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킬 수 있다"면서 "지난해에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우수디자인(GD) 상품 선정에서 대통령상을 수상 했다"고 전했다. 

업그레이드된 진료 편의성도 눈길을 끈다. 등판을 슬림하게 설계해 무릎 간섭을 최소화, 최적의 진료 포지셔닝을 제공한다. 또한 시트 틸팅 기능을 탑재, 등판 하강 시 환자의 진료위치를 안정적으로 유지해 보다 정확한 진료가 가능하다.

핸드피스 거치대도 각도 조절이 가능해 진료 시 치료기구의 간섭을 최소화했으며 닥터스툴이 진료 중에도 허리를 받쳐주고 허벅지 압박을 줄여줘 술자의 진료 피로도를 최소화했다.

유지관리가 편한 것도 장점이다. 선이 없는 무선풋으로 깔끔한 진료환경을 제공하며 옵션으로 살균수 공급장치를 선택할 수 있어 수관 내 세균을 효과적으로 관리, 항상 깨끗한 물로 진료할 수 있다. 

오스템은 "K5는 차별화된 디자인, 업그레이드된 진료 편의성, 쉬운 유지관리 등 3박자를 두루 갖추고 있어 제품에 대한 관심과 문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오늘(28일) 시작된 대한치과교정학회 정기학술대회 오스템 부스에서 K5를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문의 070-4394-539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