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밀링머신 보상판매 '프로모션'
상태바
네오, 밀링머신 보상판매 '프로모션'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11.02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연말까지 로봇앤드디자인社의 'DS200-5Z'와 'DS200-4WX' 특별 혜택가 제공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올 연말까지 합리적인 가격과 고품질을 자랑하는 밀링 장비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DS200-5Z(왼쪽)와 DS200-4WZ.
DS200-5Z(왼쪽)와 DS200-4WZ.

이번 프로모션은 Z-Match 및 Cameleon 4/5, Cameleon CS 장비를 보유하고 있는 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로봇앤드디자인社의 지르코니아 가공장비 'DS200-5Z'와 커스텀 어버트먼트 가공장비 'DS200-4WX'를 특별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 

로봇앤드디자인社의 밀링머신은 화강암 베이스를 사용해 열 변형과 부식, 진동 등에 대해 안정적인 밀링이 가능하며Stepping Motor 대신 Servo Motor Control을 적용함에 따라 마진부 등 복잡하고 미세한 형상의 정밀 가공이 보다 뛰어난 장점이 있다. 또한 Auto Calibration, 개별 환봉위치 자동측정 등의 기능들을 보유하고 있어 편리성이 우수하다.

네오는 “고가의 밀링장비를 교체하기 부담스러워 하는 치과의사들을 위해 이번 밀링머신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품질과 사용자 편의성, 공간 효율성 등 모든 부분에서 뛰어난 밀링 장비를 만나보길 바란다. 네오의 기술지원팀은 전문가로 구성돼 있어 소비자의 요청 및 문의사항에 원격으로 빠르게 처리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관련 문의는 02-2038-4125 또는 담당지역 영업사원을 통해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