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습으로 익히는 GBR 세미나' 대성황
상태바
'실습으로 익히는 GBR 세미나' 대성황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11.07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 차별화된 GBR 임상노하우 '전수'… 박정철∙손영휘 원장의 첫 공동강의로 '주목'
오스템 '실습으로 익히는 GBR 세미나'가 지난달 29일부터 양일간 개최됐다.
오스템 '실습으로 익히는 GBR 세미나'가 지난달 29일부터 양일간 개최됐다.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실습으로 익히는 GBR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달 29일부터 양일간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오스템 강변연수센터에서 진행된 진행된 이번 세미나에서는 GBR의 대가 효치과 박정철 원장과 e-좋은치과 손영휘 원장이 직접 연자로 나서 다양한 GBR 노하우를 전수했다. 

세미나 첫날에는 박정철 원장의 GBR 강의가 진행됐다. ▲GBR의 기원, 성공하는 GBR의 기본원칙 ▲안 터지는 절개와 봉합 ▲골이식재 등의 이론 강의에 이어 ▲흡수성 차폐막을 이용한 봉합고정 ▲Bone tack 고정 ▲Transmucosal GBR 등 다양한 실습이 진행돼 이론과 술기능력을 동시에 향상시킬 수 있는 시간으로 호평을 받았다.

둘째 날 강의는 손영휘 원장이 맡아 뜨거운 열기를 이어갔다. ▲차폐막 ▲골결손 분류에 따른 치료전략 ▲GBR epilogue 등 GBR 관련 기초지식을 탄탄히 쌓을 수 있는 이론 강의와 함께 ▲Pig jaw Hands-on ▲비흡수성 차폐막을 이용한 GBR 등 차별화된 실습이 진행돼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더욱 높았다. 

오스템은 "이번 세미나는 GBR의 대가로 손꼽히는 박정철 원장과 손영휘 원장의 첫 공동강의로 주목을 받으면서 개강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며 "연자들의 오랜 임상경험과 특별한 노하우를 직접 전수받으면서 오스템에서 자체 제작한 교보재와 돼지뼈 등을 활용해 그 어느 때보다 풍부한 실습이 진행돼 대성황을 이뤘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12월 4일에는 서울탑치과병원 김현종 원장이 이끄는 'Oral Minor Surgery Seminar'가 서울 마곡에 위치한 오스템 본사 세미나실에서 개최된다. 세미나 신청은 영업사원 또는 별도 신청 페이지(https://forms.gle/jU9NjPAzFkEAdDKz7)를 통해 할 수 있다. 관련 문의는 070-4345-7558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