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2022 YESDEX 성황리 '종료'
상태바
네오, 2022 YESDEX 성황리 '종료'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11.16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일간 푸짐한 경품 추첨 이벤트 및 현장 특판 프로모션 등으로 ‘각광’
'YESDEX 2022' 네오 부스 전경.
'YESDEX 2022' 네오 부스 전경.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지난 12일부터 13일까지 양일간 부산 벡스코 제2전시장에서 진행된 영남 국제치과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이하 YESDEX 2022) 전시를 성공리에 마무리했다.

네오는 이번 전시를 통해 다양한 제·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 진행과 함께 경품 추첨, 룰렛이벤트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푸짐한 경품을 마련, 참가자들에게 색다른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했다. 

특히 양일간 진행된 경품 추첨이벤트에서는 ▲네오체어 M3 ▲3D프린터 T7 ▲애니체크 ▲핸드피스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면서 활기를 북돋았다.

경품 추첨 장면.
경품 추첨 장면.

전시 부스는 각각 상품존, 제품존, 바로가이드존, 개원존 등으로 세분화해 운영했다. 디지털존에서는 치과 진료의 디지털화를 위한 디지털 플랫폼의 다양한 제품들을 대거 선보여 구강스캐너부터 CAD, 3D 프린터, 최종 보철까지 디지털 보철솔루션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었다. 

이밖에도 지난 6월 출시한 디지털 투명교정 btsmile을 선보이면서 큰 관심을 받았으며 개원존에서 진행한 VR 개원쇼룸 체험에는 일반 관람객도 다수 참여하는 등 뜨거운 주목을 끌었다.

네오는 “개원 상담은 물론 현장 판매 프로모션에 대한 문의가 쏟아지는 등 성공적으로 전시회를 끝마쳤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전시 및 행사를 통해 네오의 제상품들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룰렛 이벤트 현장.
룰렛 이벤트 현장.

한편 네오는 내달 17일~18일 개최되는 올해 마지막 치과인 축제의 장인 KDX 2022를 맞이해 참가자들의 기대를 100% 충족시킬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