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위협, 국민 서포터즈 ‘티롱이즈’ 모집
상태바
치위협, 국민 서포터즈 ‘티롱이즈’ 모집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11.21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 시선에서 ‘국민과 함께하는 치과위생사’ 홍보 목적
오는 26일까지 고등학생‧대학생‧일반인 등 누구나 지원 가능

대한치과위생사협회(회장 황윤숙 이하 치위협)가 국민들과 함께 하는 ‘치과위생사 국민 서포터즈’ 티롱이즈 1기를 모집‧운영한다.

치위협이 ‘치과위생사 국민 서포터즈’ 티롱이즈를 모집‧운영한다.
치위협이 ‘치과위생사 국민 서포터즈’ 티롱이즈를 모집‧운영한다.

이번 티롱이즈 모집은 치과위생사 직역을 홍보하고 치과위생사 활동과 보건의료전문인력으로서의 역할을 국민들에게 알리고자 하는 목적으로 기획됐다. 특히 치과위생사의 시선이 아닌, 일반 국민들의 관점에서 치과위생사를 홍보하고자 고등학생부터 대학생, 일반인들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티롱이즈 모집은 오는 26일까지이며 지원은 5명 이내 팀으로 가능하다. 팀 단위 모집이지만 개인 지원도 가능하며 이중 총 10팀을 선발할 계획이다.

치위협은 “지원자에 대한 심사를 거쳐 내달 2일 최종 선발할 예정”이라면서 “치위협 홈페이지에 공지된 신청서와 티롱이즈 활동계획서 등을 양식에 맞게 작성, 이메일(pr@kdha.or.kr)로 접수하면 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발된 티롱이즈는 내년 2월초까지 활동하게 되며 치과위생사를 국민에게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홍보콘텐츠 기획 및 제작, 홍보 활동 등을 수행하게 된다.

선발된 티롱이즈들은 치위협으로부터 활발한 활동을 위한 여러 혜택도 지원받게 된다. 치위협은 최종 선발된 티롱이즈들에게 여러 홍보용 굿즈로 구성된 ‘웰컴박스’를 제공하고 실제 활동기간에는 팀당 50만 원의 활동지원금도 지급할 계획이다. 또한 활동종료 후 심사를 통해 우수 팀을 선발, 별도의 시상도 진행한다.

이번 티롱이즈 활동을 주관하는 치위협 김은희 홍보이사는 “홍보 채널을 다각화함과 동시에 좀 더 국민의 시선에서 치과위생사로서의 의미를 함께 만들어가고자 티롱이즈 모집을 시작했다”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치위협 ‘티롱이즈 1기’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신청방법은 치위협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