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DEX에서도 ‘블루다이아몬드 이벤트'!
상태바
YESDEX에서도 ‘블루다이아몬드 이벤트'!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11.23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젠, 경품 및 현장 프로모션으로 인산인해… 참가자 문의 '쇄도'
치과용 CT 이상의 Digital Work Station ‘R2 STUDIO Q’ 눈길 끌어
메가젠이 YESDEX 2022 전시를 성황리에 마쳤다.
메가젠이 YESDEX 2022 전시를 성황리에 마쳤다.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지난 12일부터 이틀간 부산 BEXCO에서 열린 '2022년 영남 국제치과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이하 YESDEX 2022)' 전시를 성황리에 마쳤다.

메가젠은 이번 YESDEX 2022에서도 참가자들과 함께 만들고 즐기는 이벤트로 주목받고 있는 ‘블루다이아몬드 이벤트’로 매시간 경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며 현장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특히 첫날 경품인 임플란트 표면처리기 'Plasma X'와 'Plasma X motion'의 추첨 열기가 뜨거웠다. 최근 출시된 Plasma X motion은 폭넓은 호환성이 가장 큰 강점으로 브랜드에 상관없이 모든 타입의 임플란트와 호환이 가능해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경품 추첨 당시, 부스 인근의 모든 참가자들의 발길을 사로잡으면서 추첨을 보기 위한 줄이 생겨나는 등 이색적인 광경이 연출되기도 했다.  

아울러 메가젠은 이번 행사에서 구강스캐너 'I700 Wireless'와 CT 이상의 Digital Work Station 'R2 STUDIO Q' 등의 전시를 통해 디지털 덴티스트리 구축을 위한 라인업을 선보였다. CBCT 이상의 시스템을 제공하는 R2 STUDIO Q는 10분 만에 만들어지는 Digital Patient를 통해 오차 없는 진단을 구현, 환자에게 가장 적합한 치료계획을 수립한 후 결정된 치료계획을 디지털 데이터로 기공소에 전달해 원하는 결과물을 얻을 수 있게 해준다.

유니트 체어 'N2'는 양일간 현장구매 프로모션을 진행, 전시 현장에서 상담문의가 쇄도했다.
유니트 체어 'N2'는 양일간 현장구매 프로모션을 진행, 전시 현장에서 상담문의가 쇄도했다.

최적화된 진료 포지셔닝 설계를 통해 치과의사에게는 편안하고 정확한 진료를, 환자에게는 무중력 모드로 최적의 안락함을 제공하며 단기간 3,000대 판매를 돌파한 유니트 체어 'N2'는 양일간 현장구매 프로모션을 진행, 전시 현장에서 상담문의가 쇄도했다. 'N2'는 신민아 주연의 tvn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와 윤시윤 주연의 KBS 2TV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에 등장, 화제를 모은바 있으며 전시때마다 필수 방문존으로 꼽히고 있다.

행사 이튿날 ‘우리는 세계 최고를 향해 간다’를 주제로 기대를 모은 메가젠 박광범 대표의 강연도 열띤 호응 속에 종료됐다. 세계를 선도하는 대한민국 치의학 수준을 한층 더 높이기 위해 어떤 준비들이 함께 이뤄져야 하는지, 임상가이자 기업가로서 박광범 대표와 허심탄회한 의견을 나눌 수 있었던 이번 강연은 활발한 소통과 함께 유익한 정보로 호평을 받았다.

박광범 대표의 강연 장면.
박광범 대표의 강연 장면.

메가젠은 “올해 국내 마지막 행사로 만반의 준비를 했던 만큼 부산지역 참가자들과 소통할 수 있어 기뻤고 많은 계약과 의미있는 성과로 행사를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다”며 “메가젠에 보내준 관심과 성원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

한편 메가젠 제품 문의 등 자세한 사항은 메가젠 공식홈페이지(https://www.megagen.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대표번호 1566-2338을 통해서는 상담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