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치, 송년의 밤 ‘성황’
상태바
수원치, 송년의 밤 ‘성황’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12.19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3년만에 정상 ‘개최’… 홈페이지 론칭쇼 등 ‘볼거리’ 풍성
수원치 안윤표 회장은 직접 프리젠테이션 발표자로 나서 수원치 홈페이지의 기능에 대해 설명했다
수원치 안윤표 회장은 직접 프리젠테이션 발표자로 나서 수원치 홈페이지의 기능에 대해 설명했다

수원시치과의사회(회장 안윤표 이하 수원치)가 지난 12일 수원리츠컨벤션웨딩 7층 컨벤션홀에서 ‘2022년 송년의 밤’을 개최했다.

송년의 밤은 매년 연말에 개최되는 수원치의 가장 큰 행사 중 하나로 지난 2년간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으로 축소, 진행해온 바 있다. 

수원치 안윤표 회장은 “3년 만에 회원들과 함께 한 해를 마무리하는 송년의 밤 행사를 대면으로 개최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늘 변함없는 애정과 성원을 보내준 회원들에게 존경과 사랑을 담아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류원기 총무이사의 사회로 진행된 1부에서는 ▲안윤표 회장 인사말 ▲내·외빈 소개 및 축사 ▲케이크커팅 및 건배 등의 순으로 진행됐으며 임준우 홍보이사가 사회를 맡아 진행한 2부에서는 ▲부스참가 스탬프카드 응모권 추첨 ▲가수 조형우의 특별공연 ▲홈페이지 소개 ▲행운권 추첨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13개 업체가 참가한 전시부스는 특별 공동구매와 함께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으며 참석 회원을 대상으로 ▲순금 18.75g 1명 ▲LG스타일러 1명 ▲아이패드 9세대 2명 ▲아스텔앤컨 블루투스 스피커 3명 ▲에어팟프로 2세대 2명 ▲발뮤다에어엔진 공기청정기 5명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됐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수원치가 홈페이지 론칭쇼를 진행하면서 큰 이목을 끌었다. 안윤표 회장은 직접 프리젠테이션 발표자로 나서 지난 1년여 동안 치밀하게 준비해온 수원치 홈페이지의 기능에 대해 설명했다. 수원치 홈페이지는 안윤표 회장의 주력 공약 중 하나로 회원과의 소통강화 및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구축, 내년 1월 공식 오픈될 예정이다.

안윤표 회장은 “디지털시대에 맞춰 필요한 정보를 발빠르게 전달하고 회원들의 다양한 요구와 의견을 신속하게 반영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준비해왔다”면서 “회원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홈페이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수원치 안윤표 회장을 비롯한 임원진들과 회원 150여 명 외에도 경기도치과의사회 최유성 회장, 경기도치과의사신용협동조합 김정석 이사장, 수원특례시 이재준 시장,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정민용 수원지원장, 수원시 4개구 보건소장 등 유관기관 주요 관계자와 13개 부스 참여업체 종사자 등 총 200여 명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