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mall이 추천한 나의 임상 최.애.템’
상태바
‘DVmall이 추천한 나의 임상 최.애.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12.28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1500여 명의 회원들이 댓글 달아… DV Point·Profa File 등 인기

‘온라인 치과재료 쇼핑몰 NO.1’ DVmall(www.dvmall.co.kr)이 지난 14일부터 20일까지 ‘DVmall이 추천한 나의 임상 최.애.템’ 이벤트를 진행했다.

‘DVmall이 추천한 나의 임상 최.애.템’ 이벤트가 지난 20일까지 진행됐다.
‘DVmall이 추천한 나의 임상 최.애.템’ 이벤트가 지난 20일까지 진행됐다.

DVmall에서는 지난 2019년부터 매월 ‘BEST 추천상품’을 선정, 제품에 대한 댓글 이벤트와 특별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치과의사 회원들은 해당 상품 중 임상에서 사용하고 있는 제품의 추천 후기를 댓글로 남겨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총 1,500여 명의 치과의사 회원들이 댓글을 달았으며 인기가 많았던 제품은 DV Point 적립권이었다. 최애템을 댓글로 남겨준 참여자 전원에게는 DV Point 5,000P를 증정하며 우수 댓글 10명을 선정, DV Point 3만P 또는 프리미엄 피자세트 기프티콘을 택일해 증정한다.

DV Point는 DVmall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적립권 구매 시 금액별로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기 때문에 치과의사들이 물건을 구매하기 전 먼저 구비하는 아이템이다. 현재 WHITE WINTER DV on WORLD 프로모션으로 1인 1회 한정으로 10만P를 50% 할인된 금액인 5만P에 구매할 수 있다.

DV Point 적립권만큼이나 최애템으로 손꼽히는 아이템은 Profa File이었다. 첫 번째 DVmall BEST 추천상품으로 선정된 Profa File은 저렴한 가격대비 품질이 우수해 Ni-Ti File계의 갓성비라 불리면서 치과의사들 사이에서는 저렴한 가격에 파절 저항성까지 높아 근관치료의 스트레스를 해소시켜주는 제품으로 불리운다.

현재 WHITE WINTER DV on WORLD 프로모션 한정으로 Profa File 6개 구매 시 2개를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골드 코팅으로 유연성을 높인 Profa File Gold 제품류에 한해서는 4갑 구매 시 DV Point 1만6천P를 적립해준다.

이외에도 ▲Beautifil 라인업(Flow/Bulk/Ⅱ LS) ▲신흥 마스크 라인업(KF94 3D/KF94 2D/덴탈마스크) ▲GSB 글러브 ▲Parkell Dry Z ▲Shofu Dura-Green DIA 등이 많은 추천을 받았다.

DVmall은 “BEST 추천상품 이벤트를 통해 치과의사들이 제품에 대한 생생한 임상후기를 공유하는 장이 될 수 있었다“면서 “다양한 제품선정으로 치과의사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DVmall은 내년 1월 16일까지 WHITE WINTER DV on WORLD를 진행하고 있으며 ‘BEST 추천상품’ 역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