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디오 교육포털 사이트' 오픈
상태바
디오, '디오 교육포털 사이트' 오픈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1.02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진행되는 디오의 모든 교육 프로그램 '조회·신청' 가능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 김진백)가 오늘(2일) 세계 각국에서 진행되는 교육과 세미나 등 디오의 모든 정규 교육 프로그램을 조회하고 신청할 수 있는 ‘디오 교육포털 사이트’를 런칭했다.

‘디오 교육포털 사이트’ DIA가 오늘(2일) 런칭됐다.
‘디오 교육포털 사이트’ DIA가 오늘(2일) 런칭됐다.

디오는 지난 수년 간 진행해 온 디오의 교육 프로그램을 통합, 더욱 세분화되고 전문성있는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디오임플란트 아카데미(DIO Implant Academy 이하 DIA)'라는 브랜드를 구축했으며, '디오 교육포털 사이트' DIA는 세계 각국에서 진행되는 디오의 모든 교육 프로그램을 조회하고 신청할 수 있는 전세계 치과의사 대상 글로벌 웹사이트(edu.dioimplant.com)로 제작됐다.

원하는 국가를 설정해 교육 프로그램을 조회할 수 있으며 세계 지도에 마우스오버 시 해당 국가의 등록 가능한 교육 프로그램 수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캘린더에서 월별로 진행되는 전체 교육 프로그램을 조회할 수 있는 등 원하는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DIA는 디지털 임플란트 솔루션 ‘디오나비(DIOnavi.)’를 비롯해 디지털 무치악 임플란트 솔루션 ‘디오나비 풀아치(DIOnavi. Full Arch)’, 디지털 교정 솔루션 ‘디오 올소나비(DIO Ortho navi.)’ 등 디오를 대표하는 제품들은 물론 ‘치과경영을 위한 경영 세미나’ 등 다양한 주제의 교육 프로그램과 세미나로 구성돼 있다.

디오 마케팅본부 장민훈 본부장은 “디오의 제품과 기술력을 전 세계에 알리고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늘리고자 교육포털 사이트를 런칭했다”며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으로서 향후 디지털 진료에 대한 전문적인 교육을 지속적으로 제공, 디지털 역량 강화와 함께 산업 발전에 이바지할 것”이라 전했다. 

한편 디오 교육포털 사이트는 거래 여부에 관계없이 누구나 회원가입이 가능하며 DIA 교육 프로그램을 수강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