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의사 신규 개원을 위한 A to Z”
상태바
“치과의사 신규 개원을 위한 A to Z”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1.05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오, ‘DENTEX 2023’서 개원의들을 위한 맞춤형 컨설팅 및 디지털 솔루션 체험 '제공'
디오가 오는 15일 'DENTEX 2023'에 참가, 맞춤형 개원컨설팅을 제공한다.
디오가 오는 15일 'DENTEX 2023'에 참가, 맞춤형 개원컨설팅을 제공한다.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 김진백)가 오는 15일 서울 COEX에서 개최되는 ‘2023 개원 및 경영정보 박람회(이하 DENTEX 2023)’에 참가한다.

디오는 맞춤형 개원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상담공간과 디지털 솔루션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전시공간으로 구성, 개원의들의 고민과 궁금증 해소에 도움을 주면서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다운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디오의 신규 개원컨설팅 서비스는 입지분석에서부터 자금 설계, 대출, 브랜딩, 인테리어, 인사, 보험청구 등 개원 전 준비단계에서부터 경영진단 및 코칭, 마케팅 점검 및 컨설팅 등 개원 후 사후관리까지, 개원을 위한 'A to Z' 전 과정을 함께하는 든든한 파트너로 주목받고 있다. 

’DENTEX 2023’ 디오 부스에서는 신규 개원의들을 위한 전문분야별 체계적인 컨설팅과 개원에 필요한 전반적인 노하우 모두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이어 전시공간에서는 디지털 치과진료의 핵심인 디오의 디지털 솔루션이 개원의들을 맞이한다. 최근 누적식립 70만 홀을 돌파하며 치과의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디지털 임플란트 솔루션 ‘디오나비(DIOnavi.)’를 비롯, 디지털 무치악 임플란트 솔루션 '디오나비 풀아치(DIOnavi. Full Arch)', 디지털 보철진료 솔루션 ‘디오 에코시스템(DIO Ecosystem)’, UV 임플란트 시스템 ‘UV Activator2’ 등 진단부터 출력, 식립까지 모든 과정을 원내에서 가능하게 하는 디지털 치과진료 솔루션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디오 컨설팅서비스팀 이동길 팀장은 “이번 개원박람회에서는 맞춤형 개원 컨설팅은 물론 디지털 치과진료를 위한 디지털 솔루션 체험 등 개원을 준비하고 있는 치과의사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치과의사들의 든든한 개원 파트너로서 더 나은 진료환경에서 더욱 편안하고 정확한 진료를 볼 수 있도록 함께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