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S 임플란트, DENTEX서 토탈 솔루션 '제시'
상태바
IBS 임플란트, DENTEX서 토탈 솔루션 '제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1.06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소침습에 특화된 Magicore & 차별화된 술식… 프로모션 통해 파격 할인혜택 '제공'
전문수술 키트 4종
전문수술 키트 4종

이노바이오써지(이하 IBS 임플란트)가 오는 14일과 15일 양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DENTEX 2023에서 낮아지고 있는 임플란트 수가로 고민하고 있는 치과 개원의들에게 확실한 솔루션을 제시한다.

IBS 임플란트는 이번 DENTEX 2023에서 최소침습 임플란트 치료방법은 어떻게 시작해야 하는지 등 최소침습에 특화된 Magicore와 차별화된 술식을 포함한 아이디어 상품으로 환자가 원하는 치료를 받을 수 있는 치과 토탈 솔루션을 제시할 방침이다.

우선 치료방법과 관련 IBS 임플란트는 "임상에서도 정확한 진단과 쉽고 안전한 수술법을 계획할 수 있게 도와주는 Magic GPS(Guide Pin Surgery) System을 이용해 1cm 미만의 최소절개와 최소침습적 골이식을 통해 외과적 술식을 최소화하는 수술법으로 환자가 겪는 통증과 공포, 수술시간을 줄여 술자와 환자 모두가 만족하는 치료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IBS 임플란트가 올해 선보일 ▲진단용 Magic Diagnosis KIT ▲보철세팅용 Magic Prosthetics Kit ▲좁은 골폭용 Magic Narrow KIT ▲오버덴처용 Magic Motion KIT 등 전문수술 키트 4종과 디지털 가이드용 AMII GPS KIT는 임상에 따라 적용할 술식별로 구성된 심플한 전용 키트들로써 초기 비용을 줄여야 하는 치과 개원의들에게 반가운 제품들이다.

IBS 임플란트의 주력상품이자 더욱 강력해진 ‘MagiCore S’는 골질이 극도로 좋지 않은 상황이나 중등도 이상의 치주질환과 발즉 상황에서도 예지성 있는 최소침습 임플란트 치료계획을 세울 수 있다.

IBS 임플란트는 "체계적인 교육프로그램과 실습, 라이브서저리까지 한 번에 해결이 가능한 AMII(Academy of Minimally Invasive Implant) 임상교육원의 연수회 참석만으로 IBS 임플란트가 제시하는 솔루션을 충분히 가능케 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번 'DENTEX 2023' IBS 임플란트 전시부스를 방문하면 환자가 원하는 최소침습 치료와 그에 특화된 매직코어를 활용하는 방법, 그리고 환자가 환자를 소개하는 IBS 임플란트의 차별화된 마케팅솔루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매직홀더
매직홀더

IBS 임플란트는 "이번 DENTEX 2023에서는 신규 치과개원시 필수인 디지털 장비와 매직코어가 결합된 '처음부터 매직코어' 프로모션을 통해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가격 부담을 낮춘 Magic Surgical 4종 키트와 드라이버 고정기구인 매직홀더 등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