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Magic i Temp’ 공식 출시
상태바
네오, ‘Magic i Temp’ 공식 출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1.10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KDX 2022서 국내 첫 선 ‘화제’… 40% 할인 '런칭 프로모션' 진행 중
Magic i Temp
Magic i Temp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지난달 17~18일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린 KDX 2022에서 국내 첫 공개한 임플란트 임시치아 ‘Magic i Temp’를 정식으로 출시,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프로모션 기간 구매시 최대 40% 할인된 금액의 런칭 특별가 혜택과 함께 ▲Stock Box ▲Trial Dummy ▲Trial Dummy Case등의 추가 증정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올 1월 공식 출시된 네오의 Magic i Temp는 임플란트 임시치아로 기공소 제작과정을 거치지 않고 원내에서 바로 임시치아를 제작할 수 있는 획기적인 Temporary Prosthesis이다. 임시치아 제작에 익숙하지 않은 비숙련자도 빠르고 정확하게 제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술 당일 5~10분 이내로 현장에서 즉시 제작이 가능하다. 특히 전치부 수술 후 공간수복 즉시 진행, 심미적 문제를 바로 해결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Magic i Temp는 Temporary Abutment 위에 표준화된 형태로 만들어진 미경화 Resin이 부착돼 있으며 상악중절치, 상악측절치, 하악절치, 견치, 소구치, 대구치 등 총 6가지 Type별로 나눠져 있어 치아의 모든 위치에 적용할 수 있다. 아울러 각 Type별로 Short, Medium, Long 등 3가지 사이즈로 구성돼 있어 치아 크기에 맞게 다양한 환자 케이스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최소한의 성형만으로 이상적인 치아모형 제작이 가능하며 제품에 적용된 미경화 Resin은 우수한 강도와 함께 파절 및 탈락이 잘 되지 않아 기존 powder와 liquid 혼합방식의 한계점을 극복했다. Screw Hole에 드라이버로 사용될 수 있는 육각모양 Tip의 Post가 있어 구강 내로 제품을 이동하기 편리하며 Fixture에 체결까지 가능하도록 제작됐다.

KDX 2022 네오부스에서의 ‘Magic i-Temp’ 핸즈온 장면.
KDX 2022 네오부스에서의 ‘Magic i-Temp’ 핸즈온 장면.

네오는 “지난달 KDX 2022에서 진행한 Magic i Temp 특별 프로모션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다”면서 “환자의 치아와 임상 환경에 따라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으로 의사와 환자 모두가 높은 만족도를 보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전화 1577-2885 또는 담당지역 영업사원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