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의 초단위 UV 임플란트 시스템”
상태바
“최초의 초단위 UV 임플란트 시스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1.10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IO UV Implant System, 다방면으로 검증된 임상적 효용과 우수성으로 원조의 명성 '입증'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 김진백)의 ‘DIO UV Implant System’이 UV 임플란트 시스템의 대중화를 선도하면서 원조로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DIO UV Implant System
DIO UV Implant System

‘DIO UV Implant System’은 디오가 7년 이상의 연구개발 끝에 탄생시킨 최초의 초단위 UV 임플란트 시스템이다. 단 20초의 짧은 조사시간만으로 임플란트 표면에 광촉매 효과를 만들어내는 표면처리기술을 선보이며 출시와 동시에 수많은 치과의사들의 선택을 받았다. 아울러 360° 원통형 패턴을 적용한 UV 램프로 모든 표면에 빈틈없이 UV 조사를 진행, 친수성 효과를 극대화하는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시장에서의 우위를 선점했다.

뿐만 아니라 2중 포장 멸균처리된 전용 앰플로 앰플을 개방하지 않고 UV를 조사, 2차 오염 가능성을 배제했을 뿐만 아니라 간편하면서도 빠른 조작이 가능해 진료 시간을 단축시키는 등 안전성과 편의성을 모두 잡았다. 실제로 지난 2020년, 부산대학교 치의학전문대학원 구강생리학교실에서 실시한 공기 중 노출에 대한 세균검출 실험결과, ‘세균이 관찰되지 않았음’ 판정을 받으며 감염관리에 대한 높은 안전성을 증명하기도 했다. 

무엇보다 ‘DIO UV Implant System’은 지속적인 연구개발의 결과가 축적된 솔루션으로 현재 전세계 20여 개국에서 누적 80만 개 이상의 독보적인 판매량을 보이고 있는 등 전 세계적으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

디오 홍보팀 이용영 팀장은 “DIO UV Implant System은 각종 논문과 임상증례, 세미나, 전시회 등 다방면으로 우수성이 검증됐으며 국내는 물론 글로벌시장에서도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으로서 ‘DIO UV Implant System’을 비롯한 디지털 솔루션으로 전세계 치과진료의 디지털화 흐름을 이끌어나갈 방침”이라고 각오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