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제스티 튜브’ 신규 사양 추가
상태바
‘마제스티 튜브’ 신규 사양 추가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2.03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올소돈틱스, 라인업 완성… “국내 제조생산 역량으로 안정적 공급 가능”

‘치과 교정재료 전문 제조기업’ 오스템올소돈틱스(대표 김병일)가 지난달 27일 대구치용 브라켓 ‘마제스티 튜브(MAJESTY Tube)’의 라인업을 보강했다.

마제스티 튜브
마제스티 튜브

오스템올소돈틱스는 기존 마제스티 튜브 ‘Type2’, ‘Type3(MBT)’ 라인업에서 이번에 ‘Type1’에 해당되는 ‘ROTH 018’ 사양을 추가했다. 오스템올소돈틱스는 환자의 다양한 임상 조건에 맞춰 최적의 제품을 사용, 술자 편의성이 제고되고 환자의 교정치료도 효율적으로 진행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수입 제품 위주의 국내 교정시장에서 과학적인 설계와 뛰어난 사용 편의성을 앞세워 개발된 ‘마제스티 튜브’는 출시 이후 치과의사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 마제스티 튜브는 슬림한 직각 형태의 바디 구조로 안정적인 홀딩(Holding)이 가능하며 슬롯 치수 공차를 5% 이내로 최소화해 정확한 교정력을 전달할 수 있다. 또한 충분한 길이의 훅(Hook)과 패턴이 적용된 누름판 구조가 적용돼 Positioning이 편리하다.

오스템올소돈틱스 김병일 대표는 “출시 후 우수한 임상평가를 받고 있는 마제스티 튜브는 수입제품 대비 가격경쟁력을 갖췄을 뿐만 아니라 뛰어난 품질을 자랑한다”며 “이번에 신규 사양을 출시해 더욱 다양한 임상환경에 적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환율변동 등 외부 요인으로 인해 최근 수입산 튜브제품의 공급이 불안정한 가운데 당사는 국내 제조생산 시설을 갖춘 기업으로서 이러한 환경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어 안정적으로 제품을 공급을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오스템올소돈틱스는 현재 ‘마제스티 튜브’ 라인업 완성을 기념해 가격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오스템올소돈틱스는 현재 ‘마제스티 튜브’ 라인업 완성을 기념해 가격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오스템올소돈틱스는 현재 ‘마제스티 튜브’ 전체 라인업을 완성한 기념으로 마제스티 브라켓과 튜브를 한 세트로 구매 시 가격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