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치, 계묘년 첫 ‘치톡소톡’ 문화행사
상태바
부산치, 계묘년 첫 ‘치톡소톡’ 문화행사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2.08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아노연주와 강연으로 멋진 문화 향유… 회원 등 총 140여명 참석 ‘성황’
채희정 피아니스트의 연주 장면.
채희정 피아니스트의 연주 장면.

부산광역시치과의사회(회장 한상욱 이하 부산치)가 지난달 28일 해운대문화복합센터에서 김나경·강재란 문화복지이사의 사회로 '치톡소톡 신년 특별초청 피아노연주 및 문화강연'을 개최했다. 

이번 치톡소톡 행사는 부산치 새해 첫 신년맞이 행사로 코로나19로 인해 가져보지 못했던 피아노연주와 문화강연으로 문화적 목마름에 잠겨 있던 부산치 회원들이 그동안 만나지 못했던 반가운 얼굴들을 보면서 함께 공연을 감상하는 등 문화를 향유하는 멋진 강연회였다. 

행사 1부에서는 독일 콩쿠르 1등의 영예를 수상한 채희정 피아니스트가 '쇼팽의 선율'을 선보였으며 2부에서는 전 세계 1,300여 도시와 유럽 50여 개국을 방문하면서 칼럼니스트와 여행작가 등 다양한 문화활동을 펼치고 있는 아트컨시어지 이상훈 대표가 ‘음악이 함께하는 세계오페라축제’를 연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부산치 이화순 부회장은 "계묘년 새해에 회원 여러분들의 얼굴을 가까이에서 직접 보니 정말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이었다“며 ”올해도 부산치 집행부는 회원들의 작은 목소리 하나도 놓치지 않고 듣는 따뜻하고 멋진 집행부로 회원 여러분들의 곁에 머무를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치톡소톡 행사에는 총 140여명의 부산치 회원 및 가족, 지인들이 참석했으며 경품추첨을 통해 총 6명에게 소정의 경품을 전달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