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메드, 상악동거상술 세미나 '인기'
상태바
사이버메드, 상악동거상술 세미나 '인기'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2.08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대전 이어 광주에서도 조기 마감… 서울·인천·일산·수원 등에서도 개최 '예정'
조용석 원장의 핸즈온 세미나가 지난 5일 개최됐다.
조용석 원장의 핸즈온 세미나가 지난 5일 개최됐다.

사이버메드(대표 김철영)가 지난 5일 광주시치과의사신용협동조합에서 'Essence of Crestal Sinus Bone Augmentation Surgery'라는 주제 아래 22세기서울치과병원 조용석 원장의 핸즈온 세미나를 개최했다.

지난 1월 부산과 대전에 이어 조기 마감된 이날 세미나에서 조용석 원장은 수많은 임상사례 및 Evidence 등을 통해 축적된 Kit에 대한 컨셉 및 수술에 대한 이론 강연을 바탕으로 강연에 사용된 수술기구를 직접 모델에 적용, 실습을 병행하는 핸즈온 강연을 선사했다.

사이버메드와 조용석 원장의 인연은 제품개발부터 시작된다. 술자가 사용하기 편한 제품이 좋은 제품이라는 생각으로 Core Sinus Kit 개발 및 자문을 진행하면서 상악동골증강술의 대가 조 원장의 의견이 고스란히 녹아 있는 제품을 구성·출시하게 됐다.

사이버메드는 “2023년을 시작하는 부산과 대전에 이어 광주에소도 조용석 원장의 핸즈온 세미나가 성료돼 매우 기쁘다”면서 “사이버메드는 지난해 경제가 어려운 상황에서도 영업성장률 100% 달성 등의 쾌거를 이뤄냈다. 올해도 현재 성장에 맞춰 전국에 지역영업망을 구축하고 인원보강을 통해 국내 임플란트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사이버메드의 상악동골증강술 세미나는 향후 서울과 인천, 일산, 수원 등에서도 계속될 예정이다.
사이버메드의 상악동골증강술 세미나는 향후 서울과 인천, 일산, 수원 등에서도 계속될 예정이다.

조용석 원장과 함께하는 사이버메드의 상악동골증강술 세미나는 향후 서울과 인천, 일산, 수원 등에서도 이어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