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AEEDC Dubai 2023 성황리 마무리
상태바
디오, AEEDC Dubai 2023 성황리 마무리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2.10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 디지털 솔루션으로 중동‧아프리카 시장 ‘선점’
디오가 아랍에미레이트 두바이에서 개최된 'AEEDC Dubai 2023'에 참가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디오가 아랍에미레이트 두바이에서 개최된 'AEEDC Dubai 2023'에 참가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이사 김진백)가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아랍에미레이트 두바이에서 3일간 개최된 UAE 국제치의학컨퍼런스 및 치과기자재 전시회(이하 AEEDC Dubai 2023)에 참가, 전 세계 치과의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지난 1996년 최초 개최 이후 중동‧아프리카‧남아시아(MENASA) 지역 최대 규모이자 세계 3대 치과기자재 전시회로 자리잡은 ‘AEEDC Dubai 2023’은 올해 전 세계 155개국에서 4,800여 업체가 참여, 개최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 그리고 그 기대를 증명하듯 전시장은 중동, 아프리카뿐아니라 세계 각지에서 모인 참가자들로 붐볐다.

한국은 이번 행사에서 주빈국(GUEST OF HONOUR)으로 선정돼 한국기업에 대한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으로 잘 알려진 디오의 디지털 솔루션을 직접 체험해보기 위한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디오는 ‘Come Together with Digital’라는 슬로건에 맞게 부스를 구성 ▲디지털 임플란트 솔루션 ‘디오나비(DIOnavi.)’ ▲디지털 무치악 임플란트 솔루션 ‘디오나비 풀아치(DIOnavi. Full Arch)’ ▲UV 임플란트 솔루션 ‘UV Activator2’ ▲풀 디지털 보철 솔루션 ‘DIO Ecosystem’ ▲New Dr. SOS+ Kit 등 글로벌 시장을 사로잡은 우수한 기술력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전시에서 가장 주목받은 제품은 ‘DIO UV Implant System’이다. 디오 부스에는 UV Activator2 장비를 이용해 참가자들이 직접 친수성 테스트를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공간이 마련됐고 이를 체험하기 위해 참가자들이 몰리면서 줄이 끊이지 않았다.

‘DIO UV Implant System’은 단 20초의 짧은 조사시간만으로 임플란트 표면에 광촉매 효과를 만들어내는 세계 최초의 초단위 UV 임플란트 시스템으로 출시 후 쌓아온 다양한 임상증례와 함께 수많은 유저들의 사용경험을 앞세워 프리미엄 표면처리 선두주자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디오는 이번 ‘AEEDC Dubai 2023’에서 해외 치과의사들에게 K-임플란트의 우수한 기술력과 디지털 덴티스트리 분야에서의 절대 우위를 입증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디오 부스는 사우디아라비아, 이란, 이집트 등 중동‧아프리카 지역은 물론 세계 각국에서 온 참가자들로 가득 매워졌고 디오의 디지털 솔루션을 직접 체험, 소통하면서 잠재고객 확보는 물론 소통 창구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했다.

디오 해외사업본부 총괄 김태영 부사장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디오 디지털 솔루션에 대한 높은 관심을 체감할 수 있었다. 특히 선제적으로 시장을 개척해 법인을 보유하고 있는 중동‧아프리카 지역 치과의사들의 끊임없는 관심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치과의사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