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DV Conference 강연 프리뷰 '공개'
상태바
신흥, DV Conference 강연 프리뷰 '공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2.15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월 19일 COEX서 개최… DVmall에서 사전등록 진행 중

신흥이 오는 3월 19일 서울 삼성동 COEX 그랜드볼룸에서 제17회 DV Conference를 개최한다. 이에 앞서 신흥은 `이 행사에 등장할 강연들의 프리뷰를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 덴탈비타민(www.dentalvitamin.com)을 통해 공개했다. 

대한한국 치과계의 저명한 학술행사로 자리잡아 벌써 17회째를 맞는 DV Conference는 올해 ‘The Way’를 주제로 치과의사들이 진료과정에서 느낄만한 고민을 폭넓게 다룰 예정이다.

제17회 DV Conference 강연자들.
제17회 DV Conference 강연자들.

세션1 'Basic Class'는 연세굿데이치과 박정철 원장의 강연 ‘절개부터 봉합까지 그대로 따라하면 성공하는 임플란트 수술 알고리즘’으로 시작된다. 이어서 연세웃는아이치과 민수영 원장이 소아진료 노하우에 대한 강의를 이끈다. 근관치료 이후 나올 법한 실패케이스의 원인과 예방법은 서울하이안치과 이승준 원장이, 크라운 보철세팅에 관련된 강의는 라움치과 이태희 원장이 진행한다. 

세션2 'Masterclass'는 임상증례에 따른 근관치료 활용법을 전수해줄 연세대학교치과대학병원 치과보존과 정일영 교수의 강연으로 시작한다. 임플란트 역시 치주치료의 연장선으로 생각하고 큰 숲을 보는 시야를 공유해줄 서울A치과 이학절 원장의 강연도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오후에는 임플란트 합병증예방 및 해결에 관해 여러 차례 호흡을 맞춘 분당서울대학교병원 치과보철과 이양진 교수와 가야치과병원 주대원 원장이 강연한다. 각 분야의 대가인 연자들의 풍부한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심도 있는 강연이 이어질 예정이다. 

세션3 'Orthodontic Class'에서는 중장년층의 교정치료를 논한다. 치료계획수립 및 치료 과정부터 치과-교정-보철치료의 증례를 통한 건강회복, 치아이동에 따른 안면 변화, 치아노화로 인한 위험을 줄일 효율적 장치선택 등에 대해 디테일한 치료법과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으로 베리타스치과 최광철 원장, 아너스치과교정과치과 최광효 원장, 해와달연합치과 차현정 원장, 강남세브란스병원 치과교정과 정주령 교수, 서울성모병원 치과교정과 김윤지 교수 등이 강연을 이끌 예정이다. 

한편 A.T.C Implant Annual Meeting 2023과 동시에 개최되는 제17회 DV Conference 사전등록은 ‘온라인 치과재료 쇼핑몰 No.1’ DVmall(www.dvmall.co.kr)을 통해 할 수 있다. 사전등록비는 두 행사 각각 3만 원이며 현장등록비는 7만 원이다. 사전등록비 전액은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행복 체험’ DV Point로 100% 적립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