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료실 필수의약품도 '네오 더앤몰'에서
상태바
진료실 필수의약품도 '네오 더앤몰'에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2.16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유명제약사 주요 의약품 국소마취제·구강소독액·식염수·증류수 등 4종 판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치과에서 필수적으로 사용하는 4가지 의약품을 자사 쇼핑몰인 더앤몰에 런칭했다.

네오의 진료실 필수의약품.
네오의 진료실 필수의약품.

지난해 5월 진료실에서 널리 사용되는 휴온스社의 국소마취제 ‘리도카인’, ‘아티카인’을 시작으로 올해 2월 부광약품社의 구강소독액인 ‘헥사메딘’, 중외제약社 및 대한약품공업社의 ‘식염수’와 ‘증류수’를 추가 도입했다. 

네오에서 런칭한 진료실 필수의약품인 국소마취제, 구강소독액, 식염수 및 증류수는 치과에서 진료를 보거나 수술할 때 필수적으로 사용하는 국내 유명 제약사의 제품들로 품질 및 안전성이 입증됐다. 특히 이번 2월에 도입한 식염수 및 증류수는 수술부위나 상처부위 세척 시 감염과 통증관리에 효과적인 의약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네오는 “최근 리뉴얼된 더앤몰에서는 치과용 제품 및 상품들을 다양하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네오는 지속적인 상품 라인업 확대를 통해 치과 전문의약품 사업을 강화하겠다”며 “앞으로도 개원가의 효과적인 진료를 돕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들은 더엔몰 홈페이지(https://www.thenmall.co.kr)를 통해 주문이 가능하며 의약품 정보 및 유의사항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네오바이오텍(1577-2885) 또는 담당지역 영업사원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