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정경호와 다양한 브랜드 광고 '활동'
상태바
네오, 정경호와 다양한 브랜드 광고 '활동'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2.22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라디오·서울공항리무진·옥외전광판 등 다양한 매체 활용
네오가 공항리무진 랩핑버스 운영 등 전속모델 정경호와 다양한 브랜드 광고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네오가 공항리무진 랩핑버스 운영 등 전속모델 정경호와 다양한 브랜드 광고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전속모델 정경호 배우를 내세워 TV, 라디오, 서울공항리무진 및 옥외 전광판까지 다양한 매체를 통해 브랜드광고 활동을 진행 중이다.

네오는 지난해 전속모델로 정경호 배우를 발탁한 이후 세련되고 스마트한 기업이미지로의 변신을 잘 이뤄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올해도 정경호 배우와 함께하기로 결정한 네오는 최근 방영된 tvN 토일드라마 『일타스캔들』이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으면서 정경호 배우가 네오임플란트를 홍보하는데 시너지 효과를 톡톡히 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지난해 새롭게 공개한 네오임플란트 TV CF는 ‘네오~네오~네오하세요!’라는 중독성 있는 CM송과 ‘요즘 임플란트는 네오임플란트’라는 슬로건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네오는 기세를 몰아 올해도 더욱 다양한 매체를 활용,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네오는 “티져 영상부터 전도연과 같이 주연으로 출연해 화제가 된 tvN 토일드라마 『일타스캔들』의 정경호 배우가 네오를 알리는데 큰 활약을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며 “가족애가 가미된 로맨틱코미디인 『일타스캔들』이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을 받으면서 그에 발맞춰 네오임플란트도 국민들에게 친근하고 편안한 이미지로 다가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