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AEEDC DUBAI 2023 참가 ‘호평’
상태바
네오, AEEDC DUBAI 2023 참가 ‘호평’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2.27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만의 뛰어난 기술력으로 전 세계 이목 '집중'… 허영구 대표 강연도 '박수갈채'
AEEDC Dubai 2023 네오 부스 전경.
AEEDC Dubai 2023 네오 부스 전경.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두바이에서 개최된 아랍에미레이트 국제치의학컨퍼런스 및 치과기자재전시회 ‘AEEDC Dubai 2023’에 참가, 전 세계 치과인들의 주목을 받았다.

AEEDC는 중동, 아프리카, 남아시아 지역에서 열리는 최대 규모의 치과기자재전시회로 올해는 전 세계 155개국에서 4,800여 업체가 참여했다. 네오는 이번 AEEDC 2023에 참여해 제품의 우수성과 그 기술력을 다시 한 번 인정받았다.

네오는 AEEDC 2023 전시부스를 ▲Fixture ▲Surgical ▲Solution ▲VAROGuide ▲i-700W & i700 등 5개의 존으로 세분화해 참가자들이 주요 제·상품과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살펴보고 체험하면서 전문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게 했다.

특히 VAROGuide존에서 소개된 ‘바로가이드’ 시스템은 네오만의 기술력으로 독자개발해 가장 진보된 디지털가이드로 평가받고 있는 제품소개와 더불어 30분 만에 완성되는 임플란트 가이드를 통한 원데이 솔루션과 적절한 활용법 등을 설명,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네오의 허영구 대표는 ‘Oral Implantology: A New Method for Establishing the Best Stability in the Soft Bone Area for Immediate/ Easy Loading’이라는 주제의 강연을 통해 해외 치과의사들에게 K-임플란트의 우수한 기술력을 선보였다.

허 대표는 임플란트 애니타임 로딩에 대한 내용을 토대로 ▲임플란트 시술을 위한 원내수술 가이드제작(바로가이드) ▲‘Anytime Loading’ 개념과 장기 임상결과(CMI 임플란트) ▲최소침습 Sinus수술(Sinus solution Kit) 등을 함께 소개하면서 업계 최초로 개발된 제품들에 대한 임상결과와 사용노하우 등을 공유했다. 특히 바로가이드를 이용한 ▲Self Implant Surgery 사례는 강연 참석자들의 감탄과 더불어 박수갈채를 이끌어냈다.

허영구 대표의 강연 장면.
허영구 대표의 강연 장면.

네오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글로벌시장에서 네오의 기술력을 인정받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한국을 대표하는 임플란트 기업으로서 네오의 우수성과 기술력을 전 세계에 널리 알리겠다”고 밝혔다.

한편 네오는 오는 3월 세계 최대 치과기자재전시회인 IDS 2023에 참가, 다시 한 번 네오의 기술력를 전 세계에 알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