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DWS 2023 Dubai’ 성황
상태바
덴티스, ‘DWS 2023 Dubai’ 성황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2.27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visiting Then & Now’ 주제로 중동‧유럽‧아시아 등에서 400여 명 ‘참석’
DWS 2023 Dubai가 지난 11일 총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DWS 2023 Dubai가 지난 11일 총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11일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덴티스 월드 심포지엄 ‘DWS 2023 Dubai(Dentis World Symposium 2023 Dubai)’를 개최했다. 

두바이 Crowne Plaza Dubai에서 열린 이번 심포지엄은 중동과 유럽, 아시아 등 각국에서 약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Revisiting Then & Now’를 주제로 치의학의 변화‧발전 과정에 대해 토론하는 자리로 마련됐으며 미국을 비롯한 한국과 터키, 스페인, 이란 등 총 7명의 글로벌 유명 연자가 나서 강연을 펼쳤다. 

연수서울치과 김재윤 원장은 ‘Consideration for better GBR results feat. SQ Implant’를 주제로 더 나은 GBR 시술을 위해 고려해야 할 점에 대해 논했으며 원광대학교 이동운 교수는) ‘Update for treatment of late implant failure’을 주제로 실패한 임플란트의 치료법에 대한 강연을 펼쳤다. 이밖에도 인간의 생물반응기를 이용한 치료과정과 임플란트 식립을 위한 상악동거상술, 임란란트 수술로 인한 합병증에 대한 예방과 관리법 등에 대한 강연이 진행됐다.

이어진 갈라 디너쇼에서는 참가자들을 위한 갈라 파티행사가 열려 팬데믹 종료를 축하하면서 다양한 퍼포먼스와 함께 정보를 교류하는 축제의 장이 마련됐다.

강연장 밖에는 전시장을 마련, 덴티스의 주요 제품을 선보였다. ▲임플란트 UV 활성화기 ‘SQUVA’ ▲3D프린터 ‘Zenith L2’ ▲상악동 전용 디지털 가이드 ‘SQ Sinus Guide’ ▲무통마취기 ‘DENOPS’ 등이 전시됐다. 

덴티스는 “코로나19 팬데믹을 이겨내고 개최된 이번 ‘DWS 2023 Dubai’에 총 400여 명의 참가자들이 함께 자리를 빛내줘 정말 감사드린다”며 “중동 지역을 비롯한 전 세계에 덴티스의 뛰어난 기술력을 알리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신제품과 학술행사를 개최해나갈 방침”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