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세계 구강보건의 날’ 기념 기획전
상태바
필립스, ‘세계 구강보건의 날’ 기념 기획전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3.20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음파전동칫솔 최대 60% 할인… - 포토상품평 이벤트 참여 시 정품 칫솔모 100% '증정'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박재인 이하 필립스)의 프리미엄 구강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Sonicare)’가 ‘세계 구강보건의 날(World Oral Health Day)’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기획전을 진행한다.

필립스 소닉케어가 오는 31일까지 세계 구강보건의 날을 기념해 기획전을 진행한다.
필립스 소닉케어가 오는 31일까지 세계 구강보건의 날을 기념해 기획전을 진행한다.

‘세계 구강보건의 날’은 매년 3월 20일로 세계치과의사연맹이 전 세계인들에게 구강건강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제정했다. ▲구강건강에 대한 관심 촉구 ▲올바른 구강관리습관 확립 ▲잇몸질환 예방과 관리 등을 통한 전 세계인의 삶의 질 개선을 목표로 한다.

필립스 소닉케어는 구강헬스케어 브랜드로서 많은 사람들의 구강건강증진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음파전동칫솔을 최대 60% 할인하는 기획전을 마련했다.

기획전 기간 내 ▲9900 프레스티지 ▲다이아몬드클린 9000 스페셜 에디션 등 프리미엄 음파전동칫솔 구매자 전원에게 5만3천 원 상당의 ‘프리미엄 A3 올인원 칫솔모(2개입)’를 증정하는 포토상품평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4월 9일까지 제품구매 페이지와 개인 인스타그램에 각각 포토상품평을 작성하고 네이버폼을 통해 인증하면 된다.

필립스 소닉케어는 “세계 구강보건의 날을 기념해 구강건강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효과적인 구강관리를 지원하기 위해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지난 30년 간 구강케어 솔루션을 끊임없이 연구·개발한 구강헬스케어 브랜드로서 많은 사람들의 구강건강증진을 지원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