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NEW 다이아몬드클린 9000’ 출시
상태바
필립스, ‘NEW 다이아몬드클린 9000’ 출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3.21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제품에 최상위 칫솔모로 새롭게 구성… 플라그 최대 20배 더 제거
2023년형 ‘NEW 다이아몬드클린 9000’
2023년형 ‘NEW 다이아몬드클린 9000’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박재인 이하 필립스)의 프리미엄 구강 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Sonicare)’가 지난 13일 쿠팡 사전예약을 통해 기존보다 더 강력해진 양치효과를 자랑하는 2023년형 ‘NEW 다이아몬드클린 9000’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다이아몬드클린 9000’에 최상위 칫솔모를 새롭게 구성한 것으로 30년 역사의 음파기술과 ‘프리미엄 A3 올인원 칫솔모’가 만나 수동칫솔 대비 최대 20배 더 강력하게 플라그를 제거해준다. 분당 31,000회의 자극 없이 강력한 음파진동으로 잇몸 구석구석까지 부드러운 케어가 가능하다.

사용자에게 스마트한 양치경험을 제공하는 소닉케어만의 혁신적인 기술도 적용됐다. 블루투스로 연동되는 코칭앱은 양치과정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해 양치시간 등 사용자의 양치습관을 분석하고 올바른 양치법을 제안한다. 스마트 압력센서는 사용자가 치아와 잇몸에 과도한 압력을 가하면 진동패턴을 통해 알려 치아마모 및 잇몸손상을 방지한다.

함께 구성된 ‘프리미엄 A3 올인원 칫솔모’는 기존 세분됐던 칫솔모 기능이 하나로 합쳐져 ▲플라그 제거 ▲잇몸 케어 ▲착색 제거 등을 동시에 할 수 있다. 가죽으로 마감한 USB 휴대용 케이스는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고 칫솔을 올려두면 자동충전되는 무접점 양치은 감각적인 욕실 인테리어의 완성을 돕는다. 핸들은 블랙과 핑크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필립스 소닉케어는 “봄철 미세먼지와 실내 마스크 의무착용 해제로 인해 철저한 구강관리가 주요 관심사로 자리잡은 가운데 최상위 칫솔모를 새롭게 구성해 기존보다 양치효과를 한층 더 강화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지난 30년 동안 축적된 소닉케어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많은 사람들의 구강건강증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