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DIO IMPLANT LA OPEN’ 성료!
상태바
‘2023 DIO IMPLANT LA OPEN’ 성료!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4.06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년 연속 LPGA 타이틀 스폰서로 전 세계에 '디오 임플란트' 브랜드 각인
‘2023 DIO IMPLANT LA OPEN’이 지난달 30일부터 2일까지 미국 LA 팔로스 베르데스 골프클럽(Palos Verdes Golf Club)에서 개최됐다.
‘2023 DIO IMPLANT LA OPEN’이 지난달 30일부터 2일까지 미국 LA 팔로스 베르데스 골프클럽(Palos Verdes Golf Club)에서 개최됐다.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 김진백)가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 ‘2023 DIO IMPLANT LA OPEN’이 지난달 30일부터 2일까지(현지시간 기준) 4일간 미국 LA 팔로스 베르데스 골프클럽(Palos Verdes Golf Club)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전 세계에서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으로 주목받고 있는 디오 임플란트는 지난해 글로벌 의료기기업계 최초로 미국여자프로골프 LPGA 투어의 타이틀 스폰서를 맡아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높인 바 있으며 올해 2년 연속 LPGA 투어에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해 디오의 브랜드를 다시 한 번 전 세계에 각인시키는 효과를 거뒀다. 

세계 최대시장인 미국에 LA 법인사옥을 설립하고 시장점유율 1위인 기업형 치과 DSO와 공급계약을 체결하는 등 미국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는 디오는 미국을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의 인지도 상승효과를 보이면서 성공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는 평가를 받았다. 

뿐만 아니라 LA의 숨겨진 보석이라 알려진 팔로스 베르데스 골프클럽에서 이번 대회를 개최, LA의 수많은 교민들이 직접 경기장을 방문해 의미를 더했다. 갤러리로 참가한 한 교민은 “한국 기업 이름으로 열린 대회를 직접 볼 수 있어 자부심을 느끼고 있다. 너무 기쁘고 자랑스럽다”며 열띤 응원을 펼쳤다.

디오 김진백 대표는 “전 세계 골프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응원 덕분에 대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면서 “대회의 품격을 높여준 모든 참가선수들과 팬 여러분들께 매우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아울러 “글로벌 의료기기업계 중 아무도 시도하지 않았던 골프 마케팅을 통해 전 세계의 잠재 소비자들에게 우리 브랜드를 널리 알리는데 성공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중심의 글로벌 마케팅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글로벌 시장을 지속적으로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전 세계 골프팬들의 관심이 집중된 이번 대회에서는 세계 탑 랭커 선수들의 활약으로 마지막날까지 치열한 승부를 이어갔다. 파이널 라운드까지 승부를 마친 결과, 중국의 루오닝 인 선수가 우승을 차지하면서 생애 첫 우승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한국 선수들 역시 김효주 선수가 3위를 기록하는 등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 다음 대회를 기대케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