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전북치대에 장학금 '수여'
상태바
네오, 전북치대에 장학금 '수여'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4.25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6명의 학생들에게 1,000만 원 기부··· “산학협력 및 후학양성의 일환”
네오 이동진 국내사업본부장(왼쪽)과 전북치대 서봉직 학장.
네오 이동진 국내사업본부장(왼쪽)과 전북치대 서봉직 학장.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지난 7일 전북대학교 치과대학(이하 전북치대)에서 '치과대학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장학금 전달식에는 네오 이동진 국내사업본부장과 전북치대 서봉직 학장, 장학금 수혜 학생 6명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에 네오가 전달한 장학금 1,000만 원은 학생들이 학업에만 매진할 수 있도록 생활비·교육비 등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전북치대 서봉직 학장은 "지역 인재들이 학업에 매진할 수 있도록 신경써준 네오에 감사하다"며 "장학금은 학생들이 훌륭한 치과의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네오는 "미래의 치과계를 빛낼 인재들이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학업을 포기하지 않고 꿈을 이루는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네오는 후학 양성을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지원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약속했다.

한편 네오는 산학협력 및 후학양성의 일환으로 지난해부터 서울대, 연세대, 경희대, 단국대, 전북대, 부산대 등 전국의 주요 치과대학에 장학금을 지원해오고 있으며 현재까지 전국 치과대학 학생 100명에게 약 1억 원의 장학금을 전달, 치과의사 인재양성에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