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누비는 '네오 YK Link System’ 세미나
상태바
전국 누비는 '네오 YK Link System’ 세미나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4.25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성복 교수, 연자로 나서 ‘YK Link System’의 특장점 소개… “차세대 임플란트 보철시스템”
이성복 교수의 핸즈온 세미나 장면.
이성복 교수의 핸즈온 세미나 장면.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의 ‘YK Link System 핸즈온 코스’ 세미나가 오는 5월 9일 서울 동대문과 10일 경기도 용인, 24일 서울 영등포, 25일 인천 등에서 추가로 개최된다.

네오의 ‘YK Link System 핸즈온 코스’ 제6·7차 세미나는 지난 3월 11일과 25일 각각 서울과 대구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된 바 있다.

지난 6·7차 세미나에서는 이성복 교수가 연자로 나서 ‘YK Link System’의 특장점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최종 보철물의 시멘테이션 시 사용되는 ‘시멘트 게이지’를 처음으로 소개했다.

시멘트 게이지는 구강 내·외의 시멘트 도포량을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는 도구로 시멘트를 1겹으로 얇고 균일하게 도포할 수 있게 한다. 이 과정을 통해 잔여 시멘트에 의한 임플란트 주위염 등 시술 후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를 원천 차단할 수 있다. 

이성복 교수는 강연을 통해 “YK Link System은 ‘No Screw Hole, Detachable Prostheses’로 기존 SRP, CRP, SCRP의 단점을 극복한 차세대 임플란트 보철시스템”이라며 다양한 임상케이스를 공유하는 것은 물론 참가자들이 직접 실습해 보는 시간도 함께 진행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YK Link System은 크라운 결합용 YK 실린더가 YK 어버트먼트 위에 결합되는 2중 체결 방식으로 스크류가 아닌 니티놀 소재의 고탄성 스냅구조를 통해 보철이 연결돼 간편한 탈부착이 가능하다.

네오는 “세미나 참가자들은 실제로 적용된 임상케이스를 통해 새로운 보철시스템인 YK Link System을 미리 경험해볼 수 있어 좋았다는 소감을 전하며 세미나 참가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고 강조했다.  

한편 네오의 ‘YK Link System’은 세미나를 이수해야만 사용이 가능한 차세대 보철시스템으로 네오는 세미나 이수 참가자들에 한해 별도의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다. 세미나 신청은 전화(☎ 070-749-1040) 또는 담당 영업사원을 통해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