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치, 불우이웃 후원 자선골프대회 개최
상태바
부산치, 불우이웃 후원 자선골프대회 개최
  • 안은선 기자
  • 승인 2023.05.30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1일 해운대비치골프앤리조트서…후원금 등 전액 나눔봉사회에 전달
부산광역시치과의사회는 지난 21일 해운대비치골프앤리조트에서 회원과 함께 어려운 우리 이웃을 후원하기 위한 제20회 자선골프대회를 개최했다.
부산광역시치과의사회는 지난 21일 해운대비치골프앤리조트에서 회원과 함께 어려운 우리 이웃을 후원하기 위한 제20회 자선골프대회를 개최했다.

부산광역시치과의사회(회장 김기원 이하 부산치)는 지난 21일 해운대비치골프앤리조트에서 회원과 함께 어려운 우리 이웃을 후원하기 위한 제20회 자선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대한치과의사협회 박태근 협회장을 비롯해 영남 5개 지부 임원, 유관단체 대표, 치과업체 대표와 회원 등 34개조 134명이 참가했다.

이번 대회는 개인전과 3회를 맞이하는 구‧군 치과의사회 대항전으로 나누어 펼쳐졌다. 대회 결과, 개인전 우승은 김병수 회원에게, 메달리스트는 여원재 회원에게, 준우승은 김정록 회원에게 돌아갔다.

이어 ▲다버디상 이성문 회원 ▲다파상 천무철 회원 ▲다보기상 정원엽 회원 ▲장타상 김성식‧김선화 회원 ▲근접상 정동근 회원 등이 수상했다. 대항전에서는 동래구 치과의사회가 우승, 금정구 치과의사회 준우승을 거머쥐었다.

대회를 마친 후 이어진 만찬에서는 어쿠스틱 밴드 ‘찰스밴드’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기념식 및 내빈인사, 대회 수상 , 경품추첨 순으로 진행됐다.

기념식에서 박태근 협회장은 금일봉을 전달했으며, 자선골프대회인 만큼 불우이웃을 위한 기금 마련을 위해 진행되었던 사랑의 멀리건 판매 수익과 회원들의 기부금 그리고 버디 1개마다 1만원을 후원한 김기원 회장의 후원금 등 161만원 성금 전액은 (사)부산시치과의사회 나눔봉사단 윤희성 이사장에게 전달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되도록 했다.

김기원 회장은 “우리 사회의 그늘을 생각하는 의미 있는 대회에 참가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며 “부산치는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로 회원 여러분을 찾아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대회 준비위원장이기도 한 전건후 부회장은 “지난 4월에 출범한 제31대 집행부의 첫 대회 행사라 나름대로 많은 준비를 했다”면서 “내년에는 회원 여러분께는 더 큰 즐거움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서는 더 큰 희망을 선사하는 대회가 될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