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마스터코스' 시즌2… “절찬 방영 中”
상태바
'온라인 마스터코스' 시즌2… “절찬 방영 中”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6.09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즌별 동일한 주제를 다른 연자가 새롭게 강의… "치과의사 진료 도울 수 있는 교육프로그램"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의 프리미엄 온라인 임상교육 프로그램 '온라인 마스터코스' 시즌2가 덴올에서 절찬 방영 중이다.

'온라인 마스터코스' 시즌2가 덴올에서 절찬 방영 중에 있다.
'온라인 마스터코스' 시즌2가 덴올에서 절찬 방영 중에 있다.

임플란트 식립을 잘하고 싶은 치과의사라면 누구든 도움을 주겠다는 취지를 갖고 시즌제로 제작 중인 '온라인 마스터코스' 시즌2는 ▲베이직(BASIC) ▲수술(SURGERY) ▲보철(PROSTHODONTICS) 등 단계별로 나눠 체계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시즌2부터는 동일 주제를 다른 연자가 새롭게 강의하도록 해 연자별로 다양한 노하우와 생각을 들어볼 수 있도록 구성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베이직 'Implant level impression taking' 주제의 경우 시즌1에서는 서산두리치과 박종현 원장이 연자로 출연했지만 시즌2에서는 연세위드치과 이선규 원장이 내용을 다룬다.

매년 변경되는 오스템의 오프라인 마스터코스 커리큘럼에 따라 시즌이 거듭될수록 '온라인 마스터코스' 내용 역시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될 예정이다.

시즌2부터는 온라인 마스터코스에 대한 인지도 역시 높아지면서 업로드와 동시에 기존 영상의 조회수까지 동반 상승하는 추세다. 평소 오프라인에서 만나기 힘들었던 연자들을 직접 볼 수 있는 기회는 물론, 필수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많은 관심과 기대가 이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오스템 '온라인 마스터코스'는 오스템 OIC 마스터코스의 20년 넘는 운영노하우가 그대로 담긴 덴올의 대표적인 온라인 임플란트교육 프로그램으로 지난 2020년 덴올 개국과 함께 시작돼 지난 5월말 기준 총 215편의 영상이 업로드돼 있다.

덴올에서 매주 화요일마다 새롭게 만나볼 수 있으며 6월 방송은 오는 13일 서울대학교 보라매병원 이호 교수의 'OneGuide KIT introduction'을 시작으로 20일 이호 교수의 'OneGuide KIT for maxillary anterior region', 27일 서울강남치과 배정인 원장의 'Diagnosis & treatment planning for anterior esthetic implants' 등이 편성돼 있다.

덴올은 "온라인 마스터코스는 최고 수준의 연자와 알찬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언제 어디서든 만나볼 수 있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시즌제 운영을 통해 강의에 변화를 주고 있다"며 "치과의사들의 진료를 도울 수 있는 대표적인 온라인 임플란트교육 프로그램으로써 앞으로도 더욱 완성도 높은 프로그램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오스템 '온라인 마스터코스'의 모든 방송은 덴올 다시보기(https://www.denall.com/category?id=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