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카자흐스탄 치의 대상 'DIA 코스'
상태바
디오, 카자흐스탄 치의 대상 'DIA 코스'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6.09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방문해 디오의 독보적인 기술력·교육커리큘럼 직접 '경험'
글로벌 시장 선도하고 있는 디지털 덴티스트리 기술력에 '감탄'
카자흐스탄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한 디오의 DIA 코스가 성료됐다.
카자흐스탄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한 디오의 DIA 코스가 성료됐다.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 김진백 한익재)가 지난 5월 26일부터 6월 2일까지 카자흐스탄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한국 본사투어 및 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하는 DIA 코스를 마무리했다. 

디오 본사를 방문한 40여 명의 카자흐스탄 치과의사들은 디오 R&D 역량의 근간인 연구시설과 임플란트가 생산되는 첨단 생산라인을 보면서 디오의 디지털 덴티스트리 솔루션에 대한 신뢰를 한층 높였다.

이어 세계로치과병원 정동근 원장의 디오나비를 활용한 임플란트 식립 라이브서저리를 직접 참관하며 디오나비의 우수성을 두 눈으로 직접 확인한 카자흐스탄 치과의사들은 빠르고 정확한 디오나비시스템에 엄지를 치켜세웠다.

지난달 31일에는 디지털 임플란트의 대가인 연세대학교 원주의과대학 최병호 명예교수의 특별강연이 이어졌다. 최 명예교수는 ‘Sinus Crestal Approach using DIOnavi.’를 주제로 디지털 임플란트 ‘디오나비(DIOnavi.)를 활용한 상악동거상술에 대한 열띤 강연을 펼쳤다. 

또한 ‘DIO Cementless Implant Prosthesis System’을 주제로 시멘트 없는 보철의 장점과함께 원내에서 보철제작까지 이룰 수 있는 새로운 보철 워크플로우를 소개했다. 강연을 들은 카자흐스탄 치과의사들은 글로벌 시장을 사로잡은 디오의 차별화된 기술력 수준에 감탄을 금치 못하며 수많은 박수갈채를 쏟아냈다. 

디오 해외사업본부 조현진 상무는 “카자흐스탄 치과의사들이 디오의 제품과 교육 프로그램에 매우 만족해하며 귀국했다. 오래 걸리는 비행시간에도 카자흐스탄 등 해외의 치과의사들이 한국까지 방문해 교육을 받고 싶어하는 이유는 디오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교육커리큘럼이 그만큼 우수하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새롭고 다양한 코스를 개설해 더 많은 나라의 해외 치과의사를 초청, 한국에서 편하게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