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GSⅡ 임플란트' 우수성 재확인
상태바
오스템 'GSⅡ 임플란트' 우수성 재확인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7.06.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일보 주최 '우수특허제품대상' 2007년 상반기 50선 선정

 

(주)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 이하 오스템)의 'GSⅡ임플란트'가 한국일보사에서 주최하고 산업자원부, 특허청, 중소기업청 등에서 행사를 후원하는 '우수특허제품대상'에서 2007년 상반기 50선에 선정됐다/

'우수특허제품대상'은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각 분야별 우수 특허제품 50개씩을 선정하고 연말에 본상 심사를 거쳐 국무총리상과 산업자원부 장관상 등을 시상하는 행사다.

오스템은 '다중 나사산 픽스츄어'(GSⅡ임플란트)로 심사 신청을 했으며, 생명공학 분야에서 우수특허제품으로 선정됐다.

'다중 나사산 픽스츄어'는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 유럽 등에도 특허를 출원한 상태며, GSⅡ 임플란트에 적용돼 현재 활발하게 임상에 적용되고 있다.

또한 GSⅡ 임플란트는 오스템의 해외 네트워크를 통해 미국, 일본, 독일 등 25개 국가에 수출을 추진 중이기도 하다.

오스템 임플란트연구소 엄태관 상무는 "이번에 선정된 '다중 나사산 픽스츄어' 특허는 치과의사에게는 시술이 편리하고 환자에게는 음식물을 씹을 때 저작압이 치조골 내부로 고르게 분산시켜주는 효과가 있어 임상예후가 좋다"면서 "우수특허제품 선정을 통해 우수성을 대외적으로 인정받게 됐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더욱 좋은 제품을 만들어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선정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