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올 하반기에도 '오프라인 세미나'
상태바
임플란트올 하반기에도 '오프라인 세미나'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7.11.14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9일 '재태크 전략과 위험 관리' 주제로…'그때 그 시절' 이벤트도

국내 최대 임상VOD를 보유하고 있는 임플란트올(www.implantall.com)에서 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와 세미나를 실시한다.

먼저 임플란트올은 오는 29일 오후 8시 삼성동 AIC센터에서 회원들과 함께 하반기 오프라인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번에 실시하는 오프라인 세미나는 기존의 딱딱한 학술 세미나룰 탈피해, 요즘 경제 관심사로 떠오른 '재테크 방법'에 관해 외환은행 김생수 PB팀장을 초청해 '재테크와 위험관리'라는 제목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펀드 열풍, 고유가 시대, 대선 등 다양한 국내 경제 상황에서 개원가의 재테크 운용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알찬 주제들로 구성돼 참가자들에게 실질적으로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참가 신청은 임플란트올에서 가능하고, 참가비는 무료이다.

한편 임플란트올은 11월을 맞이해 지난 상반기 실시해 큰 호응을 얻은 '그때 그시절 추억'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그때그시절 이벤트는 1960년대 한국의 옛 정취가 느껴지는 거리사진에서 사진속에 숨겨져 있는 치과간판의 수를 찾아 댓글로 응모하는 내용이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지급한다.

AIC 관계자는 "이번에 개최되는 온·오프라인 행사에 많은 회원들이 참가해 친목을 도모하고, 유익한 정보를 공유하는 풍성한 장이 됐으면 하는 바램"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