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O 임플란트 '개원사업부' 성공적 론칭
상태바
DIO 임플란트 '개원사업부' 성공적 론칭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7.12.18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7 MDEX서 부스 대성황…향후 'Total-Solution 지원체계' 구축

지난 16일 코엑스 인도양홀에서 열린 2007년 MDEX 개원 및 경영정보박람회에서 디오임플란트(대표이사 김진철) '개원사업부' 부스에 많은 공보의와 개원예정의가 참여해 상담을 받아 대성황을 이뤘다.

디오 '개원사업부'는 'DIO OPENING'이라는 브랜드명으로 치과개원을 위한 모든 과정을 Total-Solution지원체계로 제공해, 개원준비과정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와 고민에 대한 해결책을 보여줬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치과용 임프란트 부문에서 국내 최고의 기술력과 최상의 기업신용 등급(AAA)을 가진 '디오 임프란트'가 직접 개원사업을 진행해, 기존 믿을만한 개원업체가 없다는 개원예정의의 불안을 해소했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어 보인다.

디오 개원사업부는 이날 부스에서 ▲입지선정 단계부터 철저한 조사와 계획수립 ▲개원과정에서 가장 고민되는 개원자금 마련을 위한 '디오 위너스론' ▲(주)DSI의 20년 된 건설사업부의 노하우로 설계된 시공에서 사후관리까지 책임지는 '치과맞춤 인테리어' ▲세계 글로벌 의료기기 네트워크로 최상의 품질과 합리적 가격의 의료장비제공 ▲대기실 병원홍보 동영상과 환자관리 프로그램 등 디지털 네트워크 시스템 등을 소개했다.

디오 개원사업부 관계자는 "마케팅부터 HI(Hospital Identity), 홍보, 스텝교육, 행정처리까지 성공적인 병원개원을 위한 Total-Solution 지원체계를 구축할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성공개원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고자 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문의 디오 개원사업부(055-380-7975)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