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치 "W dentist로 회원들과 봄 인사 나눠요"
상태바
대여치 "W dentist로 회원들과 봄 인사 나눠요"
  • 이현정 기자
  • 승인 2008.04.07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 소식지 발간·전국 발송…오는 19일, 신임회장 선출 위한 총회

 

대한여자치과의사회(회장 김경선 이하 대여치) 소식지 'W dentist' 2008년 봄호가 7일 전국 여자치과의사 회원들에게 발송됐다.

▲ 대여치 소식지 W dentist 2008 봄호 표지(현 서울미술협회 정희주 감사 作)
16대 집행진 출범 후 세번째 발행을 맞이한 이번 호는 총 72페이지 분량으로 치과경영에서부터 학술, 문화기행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의 글이 실려있다.

먼저 2008년 봄호는 '여자치과의사의 행복한 치과만들기'를 주제로한 기획특집이 마련돼 행복한 치과경영, 여자치과의사의 직무만족도, 고객만족 및 여자치과의사의 지역네트워크화에 대한 심층적인 이야기가 다뤄져있다.
또한 학술 특집으로 실려 있는 '레이저 100배 즐기기'와 '인접면 삭제술식을 활용한 비발디 교정치료'에 대한 글은 개원가에서 이를 직접 활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아울러 문화면에서는 방글라데시에서 수년째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치과의사 박타대오 수녀님 이야기, 블라디보스토크 진료봉사기, 사하라의 오아시스 Siwa 여행기 등 여자치과의사들의 진솔한 이야기가 물씬 풍기는 이야기들이 담겨져 있어 읽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대여치는 이번 소식지와 함께 오는 19일 열리는 대여치 총회 안내장과 위임장을 첨부해 발송했다.

한편 대여치는 오는 19일 그랜드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제22차 정기총회를 열고 신임회장을 비롯해 17대 집행진을 새롭게 구성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