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보협 “구강보건 작품 공모하세요”

오는 9월 25일까지 UCC‧애니메이션 부문 작품 접수 마감…10월 31일 서울대 치과병원서 시상식 예정

2015-07-07     윤은미 기자

 

대한구강보건협회(회장 신승철 이하 구보협)가 구강보건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을 환기시키고 구강보건의식을 함양시키기 위해 제48회 대한구강보건협회 작품 공모전을 개최한다. 

그동안 구보협이 꾸준히 개최해온 구강보건 작품 공모전은 구강보건 홍보 및 예방 사업에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다.

『구강건강의 중요성과 예방』이란 주제로 실시되는 이번 공모전은 ▲구강건강의 중요성을 인식시키는 내용 ▲구강병의 예방에 관한 내용 ▲식사직후의 잇솔질에 관한 내용 ▲구강질병예방음식에 관한 내용 ▲구강보건용품 ▲수돗물불소농도조정사업에 관한 내용 ▲튼튼이마크 홍보에 관한 내용 ▲일상생활에서 구강건강 및 구강건강실천과 관련된 내용 등을 소재로 하고 있으며, 응모분야는 UCC 및 애니메이션 부문과 사진 부문 총 2분야이다.

참가자격은 전 국민 누구나 개인 혹은 팀으로 참여가능하며, 참가방법은 구보협 홈페이지 (www.dental.or.kr)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kdha2011@hanmail.net)로 접수하면 된다.

작품접수 마감은 오는 9월 25일까지이며, 최종 심사발표 및 시상식은 10월 31일 오후 2시 서울대학교 치과병원 8층 강당에서 개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