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치과가족 야구장 초청 이벤트 ‘성료’

전국 덴탈비타민 회원 150팀 선발해 잠실‧문학‧대전‧광주‧사직 5개 구장에서 동시 진행 ‘호응’

2016-05-16     안은선 기자

치과계 각종 정보와 이벤트를 제공하는 ‘덴탈비타민’이 ‘2016 DV치과가족 야구장 초청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달 19일부터 30일까지 덴탈비타민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회원 중 서울 50팀을 비롯해 인천‧대전‧부산‧광주에서 각각 25팀, 총 150팀을 선발해 야구장 관람 기회를 제공했다.

서울 잠실, 문학, 대전, 광주, 사직 5개 지역 야구장에서 동시에 진행된 이번 행사는 치과의사, 치과위생사, 치과기공사, 치과가족으로 구성된 150팀이 각 구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덴탈비타민측은 야구장에 방문한 치과가족 모두에게 ‘I ♥ DV’ 문구가 적힌 응원봉, 야구모자, DV기념품백, 간식 등을 제공했다.

아이들과 함께 야구장을 찾은 한 회원은 “아이가 야구를 좋아하는데 덴탈비타민 덕분에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며 소감을 밝혔으며, 진료스탭들과 함께 참석한 한 회원도 “진료실 밖에서 스트레스를 맘껏 풀고가는 기회였다”고 만족감을 표했다.

덴탈비타민 관계자는 “앞으로도 회원분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더욱 많은 치과가족이 만족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