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외과학회 “턱관절질환의 모든 것”

오는 29일 연세대치과병원서 ‘2018년도 추계 학술집담회’ 개최...“학계 권위자 대거 초빙”

2018-09-28     문혁 기자
2018년도 대한구강악면외과학회 추계 학술집담회 포스터

대한구강악안면외과학회(이사장 김철환 이하 구강외과학회)가 오는 29일 ‘2018년도 정기 추계 학술집담회’를 연세대학교 치과병원 7층 대강당에서 개최한다.

구강외과학회 관계자는 “1984년 첫 추계학술집담회를 개최한 이래 매년 새로운 학술주제와 뛰어난 연자를 섭외해 회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며 “이번 학술집담회도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고 전했다.   

구강외과학회 김철환 이사장은 “‘턱관절질환의 A-to Z’를 주제로 삼아 턱관절분야의 학계 최고 권위자들을 초빙했다”며 “이번 학술집담회는 턱관절질환으로 장기간 고생하는 환자들에게 좀 더 좋은 치료법을 제시할 수 있는 의미 있는 행사가 될 것이다”라고 준비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학술집담회에서는 아주대학교 치과병원 이정근 교수의 학술정책강연을 비롯한 ▲분당서울대병원 김영균 교수 ▲전남대학교 치과병원 국민석 교수 ▲연세대학교 강남세브란스병원 허종기 교수 ▲연세대학교 치과병원 안형준교수 ▲서울대학교 치과병원 정진우 교수 ▲정훈치과 정훈 원장 ▲동아대학교병원 김철훈 교수 ▲서울아산병원 이부규 교수 ▲서울이턱치과 염학열 원장 등의 강연이 예정돼 있다.  

이번 행사 참가자에게는 치과의사 보수교육(2점) 혜택이 주어지며, 등록 관련 문의는 유선전화 (02)742-2994 또는 이메일(kaomfs59@hanmail.net)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