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수복용 임시시멘트 모음전 OPEN

DV mall 내 ‘Weekly DV on World’ 통해 8월 31일~일주일 간

2020-08-26     안은선 기자
8월 31일부터 일주일간 Weekly DV on World에서 ‘수복용 시멘트, 임시 시멘트, 베이스라이너 모음전’을 진행한다.

‘DV mall(구 덴탈이마트)’에서 진행하고 있는 온라인 전시회 ‘Weekly DV on World’가 오는 31일부터 일주일 간 ‘수복용 시멘트, 임시 시멘트, 베이스라이너 모음전’을 진행한다.

이번 모음전은 그동안 인기를 얻었던 다양한 시멘트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대표적인 임시 시메트인 Kerr의 ‘Temp-Bond 라인업’을 비롯해 SHOFU의 충전용 Glaslonomer 시멘트 ▲FX Ultra, ▲FX-Ⅱ, 그리고 ‘ZOE Classic’ 등이 주요 상품으로 알려져 있다.

신흥 관계자는 “특히, 술자의 선호도에 따라 다양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Temp-Bond 라인업이 눈길을 끈다”면서 “뛰어난 접착력의 유지놀을 선호한다면 Temp-Bond Original을, 레진시멘트 경화에 방해 받지 않도록 유지놀이 없는 제품을 원한다면 Temp-Bond NE를 선택하면 된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Tube, Unidose, Syringe(▲Temp-Bond Clear) 타입 등 유형에 따른 선택도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Kerr의 ‘Temp-Bond 라인업’

한편, (주)신흥은 Weekly DV on World를 통해 DV mall에서 인기 있는 상품들을 매주 프로모션과 함께 소개하고 있다. 여기에 소개된 제품들은 DV POINT 만으로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DV mall 내의 ‘기분 좋은 행복 쇼핑’ DV POINT SHOP에서 진행된다. 관련 문의는 DV mall(1544-2809)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