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OSSIX 프로모션 '4월 특판'

전 세계 수 천명의 임상의로부터 검증된 '노출에 강한' 멤브레인

2021-04-16     이인문 기자
OSSIX Plus와 OSSIX Volumax.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노출에 강한 멤브레인' OSSIX 시리즈의 인기로 4월 특판을 진행한다. 

OSSIX 제품은 지난 20년 동안 전 세계 수 천명의 임상의가 사용해왔으며, 110개 이상의 논문과 함께 관련 특허 등 기술력을 인정 받고 있는 멤브레인이다.

OSSIX는 Glymatrix 기술을 기반으로 염증 반응이 적고, 신생골 형성을 촉진시키며 안정성이 높은 멤브레인으로 Glymatrix 기술은 인체 내에서 당성분을 이용해 가교화(natural sugar cross-linking)로 단단해지는 과정에서 골을 재생하는 역할까지 동시에 하는 것에 착안해 개발한 기술이다.

신생골 형성을 촉진하는 골화능력으로 membrane을 ossification하며, 차단막임에도 Glymatrix 기술로 체액과 영양분은 porous 구조를 통해 자유롭게 출입이 가능하다. 또한 천연 당 성분을 사용한 Crosslink로 멤브레인이 체내에 흡수된 후에도 염증 반응을 최소화한다.
 
아울러 일반적으로 콜라겐 기반 또는 콜라겐 함유 멤브레인은 passive calcification과 ossification이 발생하는데 반해 OSSIX membrane은 ossification, 즉, membrane 또는 그 일부를 bone으로 바꾸고 natural bone structure의 일부가 되며 tissue integration도 함께 보여준다.

이밖에도 OSSIX는 다른 콜라겐 또는 조직 기반 membrane에 비해 효소 분해에 대해 훨씬 더 높은 내성과 안정성을 가지고 있다. 다른 많은 생분해성 membrane의 경우 생체 내 분해에 대한 저항성이 낮기 때문에 barrier 기능을 너무 빨리 잃으며, 원하는 bone growth/augmentation을 달성하기까지 soft tissue의 침투 및 성장을 방지할 수 없는데 반해 OSSIX membrane은 노출 시에도 훨씬 더 오래 안정적으로 유지된다.

OSSIX Volumax는 수화시켰을 때 1.5~2mm의 두께를 가지며, 접어서 사용할 경우 최대 4mm의 두께를 확보해 새로운 골, 연조직 생성에 유리하다. ▲Buccal bone loss ▲Dehiscence defects ▲Scaffold in GBR & real volume in the aesthetic zone 등에 사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Indications에서 Bone graft 없이 완전한 natural bone(~2-4mm)을 만들 수 있는 유일한 'bone bandage'이다.

한편 메가젠은 OSSIX Plus 와 OSSIX Volumax 인기에 힘입어 현재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합성골 이식재 Bone matrix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