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최대 규모로 GAMEX 2021 참가

제품설명회·미니강의·프로모션·경품이벤트 등 볼거리·즐길거리 풍성

2021-09-16     이인문 기자
'GAMEX 2020' 당시 오스템 전시 부스 현장.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양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GAMEX 2021에 참가한다. 

참가 업체들 중 가장 큰 규모의 부스를 운영할 예정인 오스템은 이번 GAMEX 2021 전시에서 임플란트존, 디지털존, 체어존, 영상장비존, 재료존, SW존, 인테리어존, 개원존, 덴올존, 올소돈틱스존 등 부스 구역을 세분화해 운영하면서  오스템의 기술력이 집약된 다양한 제품들을 둘러보고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오스템은 “미니강의과 현장 이벤트, 프로모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면서 “유니트체어 'K5', 영상장비 'T2', 3D 프린터 'OneJet LCD', 디지털 투명교정 'MagicAlign' 등 주요 제품들의 설명회를 통해 제품에 대한 특장점을 보다 상세히 파악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MagicAlign'은 오스템이 최근 새롭게 출시한 디지털 투명교정 장치로 자체 개발한 3-Layer 특수소재로 제작, 일반 소재보다 더욱 효과적인 교정 치료를 기대할 수 있다.

MagicAlign

미니강연으로는 ▲연세플란트치과 백만석 원장의 '자가결찰 브라켓의 오해와 진실' ▲스타화이트치과 류희성 원장의 '간단하고 쉬운 치아미백 프로토콜 대공개' ▲서울정바른치과 신형균 원장의 'OneJet 3D 프린터를 이용해 OneGuide 제작 하기'  ▲서울메이치과 지대경 원장의 'MagicAlign 소개와 비전' 등 다양한 강의를 마련, 국내 최고 연자진의 임상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한 오스템의 다양한 제·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과 함께 ▲K5와 함께 하는 포토 이벤트 ▲스탬프 이벤트 ▲덴올 회원가입 이벤트 등 다양한 Zone별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전시 관람 중 언제든 방문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라운지도 운영해 관람 만족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오스템은 "단순 제품 관람을 넘어 직접 경험하고 이벤트를 즐기면서 휴식까지 가능한 복합 문화 공간으로 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라며 "오스템 부스를 찾아준 이들의 기대를 100% 충족시킬 수 있도록 전시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