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치 안윤표 집행부 초도 이사회 개최

지난 14일 정기이사회 개최…위원회 업무보고 및 회무 운영계획 논의

2022-03-16     안은선 기자
수원시치과의사회 제35대 집행부가 지난 14일 초도 이사회를 열고 본격 회무에 돌입했다.

수원시치과의사회(회장 안윤표 이하 수원치)가 지난 14일 제1차 정기이사회를 개최하고 신임 집행부 첫 공식일정을 시작했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안윤표 회장을 비롯한 23명의 임원진이 참석한 가운데 주요 위원회의 업무보고와 함께 앞으로 진행될 회무 운영 계획 등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안윤표 집행부는 ▲관내 공공기관 및 유관단체 방문 ▲학생구강검진 사업 ▲회원복지 위한 MOU 체결 ▲공동구매 ▲코로나19 정부지침의 신속‧정확한 안내 등을 추진키로 했다.

특히 이날 이사회에서는 안 회장의 공약인 ‘수원치 모바일어플리케이션’ 관련 제작업체와의 미팅 진행사항을 보고했다. 안 회장은 해당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정보를 공유하고 회원 고충을 수렴하는 등 소통환경 구축에 힘을 쏟는단 방침이다.

아울러 수원시 보건소와 협업으로 진행되는 ‘덴티아이 구강건강 모니터링 서비스’ 사업 관련한 논의도 진행됐다.

안윤표 회장은 인사말에 나서 “어려운 시기에 회를 위해 선뜻 참여해 준 이사들에게 감사하다”면서 “앞으로 초심을 잃지 않고 회원들을 위해 각자 맡은 바 소임을 다 해주길 바라며, 나 또한 최선을 다하겠다”고 당부했다.

한편, 안윤표 회장은 지난해 12월에 열린 수원치 2021년 송년의 밤 및 임시총회에서 제35대 신임회장으로 선출됐다. 이어 지난 2월 차기 이사회 구성을 완료하고 신임 부회장과 이사진을 대상으로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

제35대 집행부는 ▲안윤표 회장(참고운미소치과교정과) ▲공보위원회 박상현(엔젤아이치과) ▲고충처리위원회 안은식(굿모닝플러스치과) ▲운영위원회 송진원(미소드림치과) ▲학술복지위원회 김일연(우리사랑치과) ▲대외협력위원회 민봉기(민플러스치과) ▲정보통신위원회 박래성(강남웰치과) ▲치무위원회 이미연(연세소망치과) ▲재무위원회 박용규(키즈웰치과) 부회장이 각각의 위원장을 맡아 활동한다.

이사진은 ▲총무이사 류원기(유치과) ▲재무이사 김종구(삼성웰치과) ▲치무이사1 홍순찬(서울수치과) ▲치무이사2 김황현(화서올바른치과) ▲기획이사 박세현(연세우리치과) ▲대외협력이사1 최종원(수원탑치과) ▲대외협력이사2 이현민(미소플러스치과) ▲정보통신이사1 한윤범(연세웰키즈치과) ▲정보통신이사2 신승우(영통주니어치과) ▲법제이사1 김봉준(임플라인치과) ▲법제이사2 박청길(사람사랑치과) ▲학술이사 김세연(그랜드치과) ▲문화복지이사1 송종규(사람사랑치과) ▲문화복지이사2 이재성(서울이건치과) ▲공보이사 한효섭(서울한치과) ▲홍보이사 임준우(미소진치과) ▲보험이사 최현성(수원리더스치과)등이 임명됐다.